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펀픽 Jan 18. 2019

생리통 심할때 꼭 써보자!
바디웜 온열 찜질기

여자친구, 출산 선물로도 좋은 배난로, 온열벨트, 복부찜질기!

그 날에도, 그 어떤 날에도
바디웜 하세요








소개합니다.
온열벨트, 바디웜(BODYWARM)


온열벨트라 하면 제일 먼저 생리통을 심하게 앓는 여성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생각하게 된다. 물론 틀린 말은 아니다. 극심한 고통이 찾아오는 그 날, 배를 따뜻하게 해주는 것만으로도 통증이 어느정도 완화되기 때문. 그러나 생리통으로 고통받는 여성뿐 아니라 배변 활동이 자유롭지 않은 사람 등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사용하면 도움이 된다.





이제 <바디웜> 하세요

특히 복부냉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아랫배가 차가운 사람은 배탈이 잘 난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쌀쌀한 날씨나, 찬바람이 부는 추운 겨울 날씨면 화장실 가는 일이 유난히 잦아지곤 한다. 그렇다면 바디웜을 꼭 사용해보자.







이런 분들께 추천합니다.


'그 날'이면, 심한 복부 고통으로 고통받는 분

수족냉증, 복부냉증 등 몸이 늘 차가우신 분

복부, 허리 등의 근육이 자주 뭉쳐 온찜질을 필요로 하시는 분

평소 면역력이 낮아 감기 몸살이 잦으신 분

출산 후 몸조리가 필요하신 분






충전식 온찜질기

전기찜질팩인 바디웜에 전원을 공급해 줄 케이블. 제품 자체에 달려 있다. 이 USB 케이블에 보조배터리를 연결하여 사용한다.


케이블이 빠져나오는 홈은 
위, 아래, 양 옆 할 것 없이 어느 쪽으로 잡아 당겨져도 쉽게 단선되지 않도록 십(十)자 모양으로 디자인 하는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신경을 많이 썼다.






뛰어난 신축성

'온열 벨트'이기 때문에 허리에 둘러서 착용한다. 이때 허리를 감싸 둘러지는 벨트 부분은 어떤 체형에도 꼭 맞도록 신축성 좋은 재질을 사용했다. 덕분에 남녀 노소 상관없이 누구나 내 몸에 맞게 착용 가능하다.

일반 고무줄보다 업그레이드 된 소재를 사용해 웬만해선 늘어짐도 없다. 잡아 당기는 만큼 쭈욱 늘어나면서도, 놓는 순간 금세 제자리로 돌아온다. 






프리미엄 벨크로 타입 벨트

벨트의 한쪽 단면은 벨크로 처리가 되어있다. 기다린 쪽의 끈을 잡고 반대편 끈에 달린 고리에 집어넣고, 서로 맞대어 붙여 주면 끝이다. 복잡한 과정없이 누구나 손쉽게 착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옷 속, 즉 맨 몸에 착용할 경우 만에하나 벨크로의 거친 부분에 살이 쓸리기라도 하면 큰일이다. 매우 따끔할 것이고 피부가 많이 예민한 사람이라면 빨갛게 부어오를지도 모른다. 그러나 바디웜은 그럴 일이 없다. 몸과 가장 밀착될 제품이기 때문에 이를 고려해 거칠지 않은 매끈한 소재로 제작했다.

양쪽 면 모두 손으로 쓸어보면 부드럽고, 매끄러워 전혀 자극적이지 않다. 그러나 고정력은 매우 뛰어나다. 참 신기하게도 부드럽고 매끈한 두 부위를 맞대면 찰떡같이 잘 달라붙는다. 






여성 속옷 용 '라이크라' 소재

가지런히 정렬된 스티치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마감처리까지 꼼꼼하고 훌륭하다. 바디웜에서 신경 쓴 부분은 그 뿐만이 아니다. 우리 몸에 닿는 제품이기 때문에 온열부위에 '라이크라'라는 여성 속옷 재질을 사용하는 등 전체적인 소재 모두 꼼꼼하게 신경썼다. 바디웜 온열찜질기의 탄성력이 좋은 이유도 '라이크라' 소재를 사용한 덕분이라고 할 수 있다.



라이크라 소재란? 
미국 듀폰사에서 세계 최초로 개발하여 생산하고 있는 인조 탄성섬유로, 뛰어난 스트레치성으로 착용감이 좋아 신체활동이 자유롭고 탄성력과 회복성이 우수하다. 여러 번 착용 및 세탁후에도 모양이 유지되는 장점을가진 프리미엄 스트레치 소재이다.





전용 보조배터리와 함께 사용

바디웜은 구매 시 제공되는 전용 보조배터리와 함께 사용한다. 전면에는 전원 버튼이 있으며 양쪽으로 각 2개씩 총 네 개의 LED 램프가 있다. 이를 통해 충전 잔량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다.






보조배터리 제원 / 권장출력

전용 보조배터리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하지만, 사용 후 충전을 미처 해놓지 못했을 때 등 여분으로 다른 보조배터리를 사용해도 좋다. 그러나 고장 없이 오랜기간 잘 사용하기 위해서는 전용 배터리를 사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만일, 다른 보조배터리를 사용할 경우에는 꼭 권장 보조배터리 출력에 맞는 제품을 사용하도록 해야한다. 바디웜 측에서 제공한 권장 출력은 5V / 2A 다. 

-정격전압: 5V
-정격출력: 5W
-권장 보조배터리 출력: 5V / 2A







보조배터리 전용 파우치

연결한 배터리를 주렁주렁 매달고 있을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전용 파우치가 있어 이 안에 쏙 집어넣어 주면 되기 때문. 파우치는 벨트에 끼워져 있는 상태로, 이 안에 넣어두면 착용 시 걸어다니거나 뛰어다니더라도 배터리가 쉽게 빠지거나 흔들리지 않게 고정할 수 있다.







파우치 탈착 가능, 섬세한 디자인

만약 파우치가 불필요하다면 벨트 바깥 끝까지 끌어내어 간단하게 분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용 파우치에는 섬세한 배려가 또 한가지 숨어있다. 바로 '덮개' 부분. 덮개 부분이 한쪽으로 치우쳐져 있는 디자인덕분에 연결된 USB 케이블 선을 방해하지 않는다.








전원 on&off / 온도조절

2초 가량 길게 한 번

전원 ON/OFF 와 온도 조절은 남녀 노소 누구나 어렵지 않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매우 심플하게 설계했다. 버튼 단 한 개만으로 모든 컨트롤이 가능하다. 전면부에 있는 버튼을 약 '2초'가량 길게 눌러주면 불빛이 들어오면서 ON 상태가 된다. OFF 하고 싶을 때도 마찬가지로 길게 꾸욱 눌러주면 된다.

길게 누르고 있어야 전원이 들어오기 때문에 가방 속에 같이 넣어둔 물건에 닿아 눌린다거나 하는 등 실수로 눌렸을 때는 전원이 켜지지 않아 매우 안전하다.





짧고 가볍게 한 번

전원을 켜주었다면, 그 이후로는 짧게 한번씩 눌러주는 것으로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한 번 누를 때마다 1단계, 2단계, 3단계 온도로 설정할 수 있으며 바뀐 온도는 함께 변하는 불빛 색으로 쉽게 알아볼 수 있다. 가장 낮은 온도는 40도(파란색), 중간 온도는 55도(주황색), 가장 높은 온도는 65도(빨간색)이다. 

빠르게 뜨끈뜨끈한 온열 효과를 보고 싶다면 65도를 추천하며, 외출 시에는 40도나 55도를 추천한다. 외부에서는 옷 속으로 손을 넣어 바로바로 온도 조절을 해줄 수 없기 때문에 은근한 온도로 오래 유지하는 편이 좋기 때문이다. 해당 온도만으로도 장시간 착용하면 만족스러운 뜨끈함을 느낄 수 있으니 절대 얕봐선 안된다. 

-RED: 65도
-ORANGE: 55도
-BLUE: 40도







얇고 가벼운 바디웜(BODYWARM)

가장 큰 장점을 꼽으라면 무엇보다도 '슬림함'을 꼽겠다. 맨 몸(낮은 온도로 설정 후)이나, 얇은 티나 속옷위에 두른 뒤에 그 위로 겉옷 하나 입어주면 그야말로 감쪽같다. 얇은 면티 한장 정도의 두께를 자랑해 착용시 겉으로 절대 티가 나지 않아 하루종일 두르고 있어도 누구도 눈치채지 못할 정도.

뿐만 아니라 너무나도 얇고 가볍기 때문에 하루종일 하고 있어도 몸에 부담이 오지 않는다. 무게감을 느끼긴 커녕, 내가 바디웜을 하고 있다는 것을 깜박할 수도 있다.


배를 따뜻하게 만들어 주기 때문에 속이 편안하고, '그 날'의 통증도 한결 덜어주어 온 종일 가벼운 몸으로 생활할 수 있게 도와주는 일상 속 필수 아이템 '바디웜'. 

콘센트 연결방식이 아닌 보조배터리 방식이라 선으로부터 자유롭기까지 하다. 때문에 이동에 제약이 없으며, 부드러우면서도 신축성 좋은 재질로 그 누가 두르더라도 몸에 꼭 맞게 착용할 수 있다보니 온열 벨트를 한 듯 안 한 듯, 편한 일상생활이 가능하다.







전기 안전 전파인증 모두 보유, 물세척까지 가능

내 몸과 가까이 밀착되는 제품인 만큼 인체에 유해하지 않도록 안전에도 각별히 신경썼다. 

전기 안전인증(ZU07196-18001)및 전파인증(R-REI-RUP-BM01)을 획득, 가정용 가전기기 안전규격 유럽 IEC60335 인증 획득은 물론이고 전 세계 국가에서 221개의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중국 우주항공군수그룹의 연구개발팀이 5년 간 3,000회 이상 반복실험으로 열원의 인체부상 위험에 대한 안정성 확인까지 마쳤다.


더욱 놀라운 점은 물 세탁에도 감전 위험이 없으며 물 속에서도 정상적으로 작동한다는 것. 세척 후에는 USB 케이블 안쪽까지 잘 마르도록 충분히 건조해주기만 하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다. 때문에 이물질이 묻었거나 땀이 배어 냄새가 날까 걱정된다면 한번씩 간단하게 물세척을 해줄 수도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그 날에도, 그 어떤 날에도

바디웜 하세요.



휴대용 온열벨트 바디웜 자세히 보러가기 (클릭)

매거진의 이전글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 ‘미포 o7’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