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가필드의 인사이트 Jan 22. 2023

부산 송도 트레킹 1(일출)

송도 해수욕장, 해변길, 갈맷길, 용궁구름다리, 두도전망대, 암남공원

2023년 1월 21일 토요일

나중에 기억을 위하여 이 날은 설 연휴 1일 차로 기록한다.


설 명절에 어찌 과감하게 서울에서 부산까지 버스 타고 그것도 송도를 택하였는지는... 나중에 별도로 글을 올려보련다.


송도에는 전날밤 10시쯤 도착해서 숙소를 잡고 하루를 묵었다. 조식을 제공하지 않아 아침도 해결할 겸 일출? 도 혹시나 볼 수 있지 않을까 하는 기대를 갖고 아침 7시 조금 넘어 밖으로 나왔다.

이크 벌써 여명이 옅어지고 있었다.

영도 쪽 산 능선이 끝나는 지점에 해가 떠오르고 있었다. 정격 일출뷰라 일컬을 수 있는 정동진 일출뷰의 모양은 바로 포기. 대신 거북섬 쪽으로 이동해 보니 추암촛대 바위 비슷한 구도가 나온다~굿!


사전에 알아본 정보로는 송도 해상케이블카가 이곳 관광 몫을 다 한다고 것쯤은 알고 있었지만 막상 일출 사진에 둥글둥글 바구니통을 담아보니 흥분되고 설레었다.


거북섬에서 계단을 오르니 송림정이라는 정자가 있었다. 원래 이 송도라는 것이 소나무로 우거진 동네라는 것을 유추할 수 있었다.


송림정에서 운항하는 케이블카를 보니 차라리 이른 아침에 타볼까 마음먹었는데, 문이 전부가 닫혀있다. 뭐지? 젠장 9시부터 운항한다네!


지금은 8시, 뭘 할까? 트레킹을 바로 시작해 볼까? 아니면 아침을 먹을까?


(2편에 계속)


작가의 이전글 Azure ML Studio로 Model만들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