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노을 Apr 24. 2024

여름을 향하는 우리의 계절

- 창밖을 좀 보아요 하늘도 보아요 ~~~

비 온 뒤 맑게 개인 날씨에 주위가 한층 더 싱그러워졌다.

아이들 소리가 나서 창문을 활짝 열고 행복한 소리를 듣는다.

너무 싱그럽고 좋다.  초록이 더 짙어지지 않고 여기서 멈추면 좋겠다.


이 분위기에 자기 나는 복도 많은 인간이라는 생각을 했다.  직장 다닐 때 나는 걱정 인형 같았다.  이제 더 이상 그 걱정이 없으니 같은 세상인데도 나는 다른 인형 같다.  복 많은 인형?  찬실이는 복도 많지라는 영화를 참 좋아한다.  그래서 이 영화제목을 자주 차용한다.


오전에 비가 오긴 하였어도 오후엔 우리 모두 날씨 복을 받았다.  창문 열고 하늘 한번 봐--주세요.


(글 쓰는 동안 해가 저버렸다 ㅋㅋ 파란 하늘은 내일 보아요)


작가의 이전글 내가 차린 채식 한 끼 8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