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행운을 나눠드립니다.

제가 운이 좀 좋아요.

안녕하세요?


제 글을 읽어 주시고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드려요.

2018년 12월에 계약했다가 2019년 2월에 출판계약이 파기되었지요. 

400여곳의 문을 두드리는 노력끝에 

드디어 다른 출판사와 계약을 해서 올해 2019년 9~10월 출간 예정이에요.



담당자분들께서 제가 다른 출판사와 계약했다가 해지되었다는 것도 아셔서

이렇게 마음놓고 상황글을 올립니다. 


작년 연말에 모출판사와 계약하면서 게시판에 있었던 글들을 다 내렸어야 해서 글을 읽으시는 분들께는 죄송했어요.


그래서, 올봄에 다른 출판사로 원고를 보내면서 출간을 타진하는 동안에 글을 게시하기가 애매했어요.

출판계약을 하면 작년처럼 게시해놓은 글들을 다 내려버리는 상황이 될거고 

읽으려고 오셨다가 실망하실테니까 4,5월에 글을 올리기에 주춤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엔 너무나 좋습니다. 이번 출판사에서는 게시한 글을 그대로 두어도 좋다고 하셨거든요.

지난 주에 너무 힘든 날이 있었는데 '게시글을 내리지 않아도 된다'는 말씀에 기분이 날아갈 듯 ~~~~

해서 힘차게 

강의를 했답니다. 

도움이 되는 글을 위해 노력할게요.


두번이나 계약을 하다니 저는 행운아입니다. 행운을 나눠드립니다.

행복하고 기분 좋은 6월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책이 나오게 되면 구체적으로 알려드릴게요.


김영숙 올림-

작가의 이전글 전공이 맞지 않을 땐 어떻게 하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