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군 Mar 06. 2023

새로운 시작은 셀렘이 가득하죠. 3월 첫째주

2월 28일 ~ 3월 5일

2월 28일 화


젤라부 3월의 젤라또!
"마스카포네 치즈 with 피스타치오"

고소한 거 안에 고소한 거!
담백한 마스카포네 치즈 젤라또에 고소하게 로스팅한 피스타치오를 토핑으로 넣었어요.

밸런스 좋은 두 재료가 만나 고소함을 더블로 느낄 수 있는 젤라또에요. 기분 내고 싶은 날, 와인과 함께 즐겨 보세요.



3월 1일 수


2월에도 많은 분들이 젤라부 방명록을 남겨주셨어요. 아기자기한 손으로 그린 그림부터 재치 있는 그림까지~매장을 운영하면서 힘이 되는 말들도 많이 남겨주셨어요. 3월에도 재미있는 방명록 많이 남겨주세요.



3월 2일 목


봄, 새로운 시작의 설렘이 가득한 계절이죠. 출근길 초등학교 앞을 지나는데, 입학식에 참석한 아이들이 부모님 손 꼭 잡고 하교하는 모습이 너무 귀엽네요.

수요일에 휴일이 있어서인지, 이번주는 더 빨리 시간이 가는 것 같네요. 설렘 가득한 목요일 젤라부 활짝 열었어요.


홍성 땡땡이가 추천하는 '홍성맛집'
집과 매장을 오고 가면서 비밀보장을 즐겨 듣고 있어요. 다른 지역에 사는 땡땡이 분들의 사연을 듣다 보면 그 지역에 놀러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한편으로는 홍성에도 많은 분들이 놀러 오면 좋겠다고 생각했죠.

그동안 샤이 땡땡이로 지냈는데 '설마 되겠어?' 하는 반신반의 하는 마음으로 사연을 신청했죠, 그런데 덜컥 돼버렸네요!!!!!

너무 긴장되고 두근거리는 마음에 통화하기 전날까지 밤잠을 설쳤어요. 추천하고 싶은 맛집, 볼거리는 더 많은데, 긴장한 탓인지 어떻게 전화를 했는지도 모르겠더라고요.

방송에서는 이야기 못했지만 다른 분들과 공유하기 위해 제가 그동안 모아둔 홍성 맛집을 정리해 봤어요.

홍성에 숨겨진 나만의 맛집을 알고 계시면 추천해 주세요. 추후에 맛집 리스트 업데이트 해보겠습니다.



3월 3일 금


'마스카포네 치즈' 젤라또는 다른 메뉴에 비해 덜 달고, 담백한 맛이에요. 고소한 치즈 덕분에 진한 우유 맛에 가까운데요. 그 사이에 박힌 피스타치오를 씹을 때마다 고소한 맛이 배가 되죠.

마스카포네 치즈 맛을 충분히 즐기고 다른 젤라또를 즐겨보세요.


3월 4일 토


부드러운 바닐라 젤라또 위에 상큼한 올리브 오일과 후추를 곁들여 먹는 '올리브&바닐라' 신선한 유기농 올리브 오일의 맛을 경험해 보세요.

이제는 싱글컵, 포장으로도 주문이 가능해요. 달콤한 주말, 젤라부와 함께 해요.


3월 5일 일


포근한 일요일 오후, 바람도 적당히 선선하니 가볍게 산책하가 좋은 하루예요.

그동안 추위로 매장에만 갇혀 있던 친구들도 따뜻한 햇살 맞으라고 밖으로 옮겨줬어요. 점점 젤라또의 계절이 오고 있네요.

젤라부와 함께 달콤 상큼한 주말 보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젤라또를 만들면서 행복한 순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