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계부터 자재공급, 시공, 시공관리가 모듈화된 한옥 레이아웃의 단층 노출 콘트리트 주택. 한국형 콘크리트 모듈러하우스 SLP(Small Luxury House) 1호 오픈하우스 행사가 지난 9일 전남 순천에서 진행됐습니다.
‘누구나 쉽게 짓고, 누구나 쉽게 팔고, 누구나 쉽게 누릴 수 있는’을 컨셉으로 한 SLP 모듈러 주택은 목조주택을 짓는 기간에 완성이 되는 멋스러운 노출콘크리트 주택입니다. 판매 면적 32평 1억원대 수영장 딸린 집이 1억6천만원입니다. TV와 냉장고, 식기세척기, 오븐, 인덕션 등 눈에 보이는 가전과 가구까지 포함된 가격입니다.
옵션별로 가격이 상이한데 가전을 제외하면 1억5천만원, 수영장 제외 1억3천500만원, 실외 옵션을 제외하고 집만 선택할 경우에는 1억1천800만원입니다.
오픈하우스에는 약 40명의 손님들이 찾아와 주셨습니다. 집을 둘러보며 정말 이 가격대 이런 집을 지을 수 있냐며 감탄하셨고, 한 방문객은 “서민을 위한 럭셔리하우스다”라며 극찬해 주셨습니다.
순천 SLP 모듈러주택은 앞으로 2주간 오픈하우스를 운영할 예정이며, 특별히 삼성전자에서 가전을 협찬해 주셨습니다.
SLP 모듈러주택을 지으면서 어려움도 많았지만, 결국 이뤄냈습니다.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참고자료: SLP 스펙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