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O봄] 12월 첫째 주말 ✰ OTT 뭐봄?
매주 금요일, 당신의 주말을 책임집니다. 주O봄은 시간 낭비하지 않고 어떤 콘텐츠를 볼지 고민하는 분들을 위한 서비스입니다. 요즘 OTT 서비스가 정말 많아졌죠? 넷플릭스, 티빙, 쿠팡플레이, 디즈니플러스, 웨이브, 왓챠, 애플티비 등등. 이 중에서 뭘 어떻게 선택해서 봐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이제 매주 금요일 당신의 주말 시청 고민을 줄여 드립니다. 우리의 주말은 소중하니까요!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이메일로 배달도 됩니다.
티빙, VFX 가상다큐 최초 도전
넷플릭스, 스위트홈 시즌2 대공개
CJ ENM vs JTBC, 한 지붕 두 가족의 격돌
한반도라는 한정된 공간에 다가올 위기의 그날을 몸소 체험하는 VFX 가상다큐. 다섯 가지의 대재난을 다루며, 첫 번째로 가장 예측하기 어려운 ‘지진’에 대해 심도 있게 짚어본다.
넷플릭스의 남자 박해수의 첫 시사 프로그램 도전과 뉴스 명가 JTBC의 VFX 활용 효과 주목.
#티빙 #박해수 #백다혜 #시사 #다큐멘터리 # #한국 #5부작 #전체관람가 #20231130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현수와 그린홈의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이야기.
한국 드라마 사상 최초 미국 넷플릭스 TOP 10, 세계 3위 진입 작품의 시즌2 랭킹 주목.
#넷플릭스 #송강 #이진욱 #고민시 #이응복 #스릴러 #한국 #8부작 #청소년관람불가 #20231201
세상을 차단하고 방 안에 틀어박힌 10대 소년. 현수가 세상 밖으로 나온다. 인간이 괴물로 변했다. 그래도 살아야 한다. 아직은 사람이니까. 이웃들과 함께 싸워야 한다.
회당 제작비 30억의 대작, 수준 높은 VFX로 제3회 아시아 콘텐츠 어워즈 기술상 수상.
#넷플릭스 #송강 #이진욱 #이시영 #이응복 #스릴러 #한국 #10부작 #청소년관람불가 #20201218
주O봄은 4,300만 명의 모바일 사용 데이터를 제공하는 모바일 인덱스와 매월 검색되는 네이버/구글의 230억 회 검색 키워드를 분석하는 리스닝 마인드 허블 데이터를 토대로 휴리스틱 스토리텔링 솔루션을 통해 제공됩니다. 현재 5개 채널, 약 7,000명의 독자에게 배달 중입니다.
✰ 내년 광고 미디어 트렌드. 생성형 AI, SNA, OTT
✰ ‘1강 3중’ OTT들, 사활 건 ‘12월의 생존경쟁’
✰ 뉴스레터를 구독하시면, 매주 금요일 주O봄이 이메일로 배달됩니다. 위의 링크로 무료로 구독하세요.
✰ OTT 인사이트 클럽은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업계 전문가 모임입니다. 참여 문의 ceo@storee1.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