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망고빵 Feb 12. 2023

달콤한 아이

to.로하

안녕? 로하야.

나는 너에게 띠부띠부씰을 선물 받았어. 포켓몬스터라고는 피카츄 밖에 모르는 사람이지만 엄청  좋아하는 척했어. 왜냐면 난 널 좋아하니까. 어제 넌 엄마, 아빠, 동생과 나의 일터에 왔었지. 정확히는 일터 문 앞 차 안이었고. 너희 엄마가 어제 나에게 케이크를 주문했었거든, 난 그 케이크를 서둘러 포장했어. 뿌까머리를 하고 있는 너에게 가서 인사하고 싶어서. 카시트에 올라가 있는 동생과는 달리 뒷자리에 의젓하게 앉아 있더라. 일곱 살이라서 그런가 봐. 창문을 내리고 날 기다리는 듯했어. 창문을 통해 내가 손을 내밀었더니 내 손을 조물조물 만지작 거리면서 방긋 웃어줬어. 그러더니 선물이라며 ‘188. 두코’를 줬지. 초록색 생명체이고 머리 부분엔 꽃이 달렸고 눈은 빨간색이야.

언젠가 너는 “아, 이모랑 한 바퀴 돌고 오고 싶다” 혼잣말을 내가 들리게 해서 너와 산책한 적도 있어.

넌 정말이지 케이크보다 달콤해.   

매거진의 이전글 진화하는 말썽꾸러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