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브랜드 성공 사례 & 유튜브, 인스타, 틱톡 최신 흐름을 집약한
글로벌 브랜드는 콘텐츠 마케팅을 통해 국경을 넘어 새로운 고객을 만나고 신시장을 개척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브랜딩, 마케팅, 영업, 판매, C/S부터 사업 다각화 전략까지 모두 소셜 미디어에서 진행합니다. 이런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를 당신은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글로벌 콘텐츠 전략 인사이트를 더 많은 분들과 나누고 싶어 <Creators Market>를 제작했습니다. <Creators Market>은 실제 사례와 자료를 직접 인터뷰 · 수집 · 리서치 · 분석하여 당신이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을 마스터할 수 있는 모든 지식을 한 권에 담았습니다.
<Creators Market>은 (주)크리에이터스마켓이 직접 제작하고 인쇄하는 리미티드 에디션입니다.일반 온·오프라인 서점에는 판매하지 않습니다. 주요 국가별 분야별 10+여 명의 카테고리 전문가, 오피니언 리더와 함께 K-Brand의 글로벌 마케팅 파트너로 활동하며 얻은 실무적 인사이트와 시크릿 전략을 방출합니다.
페이스북 유저가 몇 명이다, 틱톡이 핫하다 등 조각난 뉴스들을 모아모아 전체적인 디지털 미디어의 랜드스케이프를 한눈에 보기 쉽게 담았습니다. 물론 2020년을 뜨겁게 달궜던 플랫폼 별 핫이슈도 뽑아봤어요.
던킨, 넷플릭스, 케이스티파이, 레드불, 에이수스, 패션노바, 다이슨, 스바루, 월마트 ㅡ 글로벌 브랜드는 도대체 어떻게 크리에이터와 콜라보하고 있을까요? CEO, CMO, 전문 미디어 저널리스트가 직접 이야기하는 우수한 성공 사례를 만나봅니다.
브랜드는 크리에이터를 어떻게 선별해야 할까요? 크리에이터는 무슨 생각으로 어떻게 브랜드와 일하고 있을까요? 크리에이터 선별 체크리스트와 각기 다른 콘텐츠 예술을 만드는 더 깊고 진한 해외 크리에이터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Creators Market>이 실무자에게 도움될만한 내용을 정리했어요. 새롭게 시도할만한 18가지 콘텐츠 마케팅 아이디어, 13가지 콘텐츠 관련 직업들을 만나보세요.
혹시 몰라서 콜라보레이션을 할 때 주의사항도 알려드립니다. 거기다가 마케팅 예산이 없을 때, 트래픽이 충분하지 않을 때 등 위기를 타개하는 시크릿 전략까지!
마지막 페이지를 넘길 때쯤엔 이미 글로벌 콘텐츠 마케팅의 노하우를 캐치했을 거에요.
미리보기
오늘 바로 [알림 신청] 하셔서 절대 놓치지 마세요.
해당 도서는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향후 서점 유통 계획이 없습니다.
단계 별로 이렇게 쉽게 다양한 해외 원문 자료를 수집 · 분석하여 풀어낸 책은 <Creators Market> 뿐일 거예요. 기회는 오직 지금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