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의 멘탈케어 앱 트로스트 Trost.
유난히 발걸음 가볍게 시작하는 아침의 설렘, 막 떠나버린 버스를 보며 느끼는 쓸쓸함, 바쁜 일과를 보내다 문득 찾아오는 허전함과 무기력함, … 우리는 하루에도 수많은 감정을 만나요. 종종 불안할 때, 화날 때, 지칠 때, 행복한 일이 필요할 때가 있죠.
내 감정을 발견하면 지금 내 마음은 어떤지, 뭐가 문제이고 어떻게 해결할지 힌트를 얻을 수 있어요. 누구나 느끼는 감정이 다 다르고, 어떤 감정이 들 때 하고 싶은 거나 생각나는 것, 감정을 해소하는 방식도 다 달라요.
트로스트 브랜드 모델, 가수 제시(Jessi) 님을 만나 트로스트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봤어요. 제시만의 멘탈케어 방법부터, 요즘 제시의 감정을 담은 감정이모지까지!
Questions:
제시의 감정, 제시의 방식으로 - 슬픈, 화난, 행복한 감정
“내 감정, 내 방식으로” 어떤 메시지인가요?
이 중 제시만의 멘탈케어 방법은?
트로스트 감정이모지 중, 요즘 제시의 감정을 고르면?
제시에게 트로스트는?
멘탈케어 앱 트로스트, 어떻게 하는 건가요?
답변은 영상으로 만나보세요 :)
제시의 멘탈케어 앱, Trost.
“사람이라는 게 항상 슬럼프가 있고, 우울할 때도 있고, 화날 때도 있고, 행복할 때도 있고.”
“행복할 때는 웃어요. 웃는 건 공짜잖아요. 웃을 때가 사람이 제일 아름답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우울하거나 슬픈 마음이라면 혼자가 아니고, 우리 모두 겪고 있단 걸 알아줘요. 항상 해결책은 있어요”
제시가 위 영상에서 소개한 “내 감정, 내 방식으로”. 어떤 뜻일까요?
누구나 감정의 종류나 크기도, 해소하는 방식도 다 다르니까. 트로스트에서는 내 감정과 상황, 취향에 꼭 맞는 방식으로 멘탈케어를 할 수 있어요.
멘탈케어에 필요한 건 다 있으니까, 나에게 꼭 맞는 방식으로
24시간 비대면 심리상담, 감정마켓부터 무료 명상 & ASMR 사운드테라피, 심리테스트, 감정한컷, 멘탈케어 루틴, 마음관리 AI 챗봇, 정신과·약물 정보까지! 트로스트에선 다양한 방법으로 멘탈케어를 할 수 있어요. 내 감정과 상황에 맞게, 내가 좋아하는 방식으로 제안해 줄 거예요.
바쁜 일상에서도 앱 하나로, 어디서든 편하고 재밌게
마음을 돌아보고 관리하면서, 나 자신을 잘 이해하고 나답게 사는 법을 찾을 수 있어요. 트로스트에서 얻은 에너지, 자유로움, 즐거움이 일상을 더욱 힘 있고 즐겁게 사는 원동력이 되어 줄 거예요!
일상적 관리부터 전문가와 심리적 문제 해결까지
멘탈케어를 처음 시작해보고 싶은 사람, 가벼운 우울감이나 불안,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싶은 사람부터 전문 심리 치료나 정신과 이용 경험이 있는 사람, 장기적으로 증상을 관리 중인 만성질환자까지. 누구나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앱에서 찾을 수 있어요.
내 감정, 내 방식으로
오늘부터 트로스트에서 멘탈케어 시작해보는 거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