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빗구미 Mar 05. 2024

24년3월6일, 개봉 영화 소개!








안녕하세요, 레빗구미(Rabbitgumi) 입니다! 


이번 주 개봉작 소개가 돌아왔습니다~~~~!! 2024년 3월 6일, 한국 극장가에 신작들이 쏟아지네요! 

여러분의 영화 취향을 만족시킬 다양한 장르의 영화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부터 각 영화의 세부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재미있게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미리 메모해두세요! 






<패스트 라이브즈> 


            개봉일: 2024년 3월 6일          

            출연배우: 그레타 리, 유태오          

            영화 줄거리: 현대 사회의 속도감 있는 삶을 담은 드라마로, 다양한 인물들의 삶과 꿈, 현실을 교차하며 풀어낸다.          

            기대평: 셀린 송 감독의 섬세한 연출과 그레타 리, 유태오의 열연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삶의 속도에 대한 깊은 사색을 불러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장르: 드라마          








<생츄어리 2: 쿼카가 너무해> 


            개봉일: 2024년 3월 6일          

            출연배우: 목소리 출연 김소희          

            영화 줄거리: 귀여운 쿼카와 그의 친구들이 대자연 속에서 겪는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 자연과 동물들의 소중함을 일깨워주는 이야기.          

            기대평: 가족들과 함께 보기 좋은 따뜻한 메시지를 담고 있는 애니메이션입니다. 어린이와 어른 모두에게 사랑받을 작품으로 기대됩니다.          

            장르: 애니메이션          











 <가여운 것들> 


개봉일: 2024년 3월 6일

출연배우: 엠마 스톤, 마크 러팔로, 윌렘 대포

영화 줄거리: '가여운 것들'은 천재 과학자에 의해 새로운 삶을 선물받은 벨라 벡스터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벨라(엠마 스톤 분)가 과학자의 손에 의해 다시 살아나면서 겪게 되는 놀라운 환상의 여정을 담고 있어요.

기대평: 엠마 스톤의 연기 변신과 함께,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의 독특한 스토리텔링이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영화 장르: 드라마


<가여운 것들>은 엠마 스톤이 주연을 맡고,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영화로, 천재 과학자의 손에서 새롭게 되살아난 세상 하나뿐인 존재 벨라의 아름답고 놀라운 여정을 그려낼 예정입니다. 이 영화는 엠마 스톤의 뛰어난 연기력과 함께, 감독의 독특한 시각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어요. 특히, 이번 작품은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과 이야기로 관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다양한 장르의 요소가 혼합된 이 영화는 분명 올 봄, 영화 팬들에게 신선한 바람을 불어넣을 것입니다! �





이번 주에는 이렇게 다채로운 장르의 영화들이 개봉을 앞두고 있어요. 각 영화마다 독특한 매력과 메시지가 있으니, 극장에서 직접 확인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자, 여러분! 이런 영화들이 2024년 3월 6일에 찾아옵니다!  


이런 개봉작들 궁금하신 영화가 있으면 바로 극장으로 달려가세요! 


레빗구미가 전하는 따끈따끈한 영화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지난 주 개봉영화 소개는 아래 링크로!! ]


https://blog.naver.com/dongkune/223367048116






https://www.notion.so/Rabbitgumi-s-links-abbcc49e7c484d2aa727b6f4ccdb9e03?pvs=4











매거진의 이전글 24년2월28일, 개봉 영화 소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