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빗구미 Sep 11. 2024

24년9월11일, 개봉 영화 소개!





안녕하세요, 레빗구미(Rabbitgumi) 입니다! 


 이번 주 개봉작 소개가 돌아왔습니다~~~~!! 2024년 9월 11일 에는 어떤 영화들이 개봉할까요? 지금부터 각 영화의 세부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재미있게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미리 메모해두세요! 


이번 주 개봉작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기대되는 작품들로 가득한 한 주, 바로 시작합니다!







<베테랑 2> 

            개봉일: 2024년 9월 13일          

            출연배우: 황정민, 정해인          

            감독: 류승완          

            영화 줄거리          

            자, 다시 돌아온 서도철 형사(황정민)! 밤낮없이 범죄와 맞서 싸우며 가족도 제대로 못 챙기는 베테랑 형사님, 이번엔 연쇄살인범과 한판 붙습니다. 어느 날, 연쇄살인범이 교수의 죽음과 관련된 단서를 남기고, 전국은 떠들썩해집니다. 하지만 범인은 경찰을 비웃기라도 하듯 예고편을 인터넷에 올려 대담하게 도발하는데요. 이 사태를 해결하려는 서도철의 옆에는 정의감 넘치는 막내 형사 박선우(정해인)가 함께합니다. 사건은 점점 더 미궁 속으로 빠져들고, 이제 서도철과 박선우의 팀플레이로 이 미친 연쇄살인범을 잡을 수 있을지 기대됩니다!          

            영화에 대한 유쾌한 기대평           

"황정민 형사의 귀환! 이번엔 연쇄살인범까지 붙어서 더 스펙터클한 범죄 수사극이 시작된다! 정해인의 상큼한 막내 형사 매력까지! 이번에는 ‘진짜 레전드’가 돌아온다. 범인? 숨을 곳 없다, 형사님 출동!" 

            영화 장르:액션, 범죄, 스릴러          


베테랑 2는 기존의 베테랑 시리즈에 익숙한 분들이라면 정말 반가울 작품! 황정민의 강렬한 형사 연기와 더불어, 이번엔 정해인까지 합세해서 막내 형사의 풋풋함과 노련한 서도철 형사의 강렬함이 충돌합니다. 액션은 기본, 쫓고 쫓기는 스릴 넘치는 추격전이 한층 더 강렬해진다고 하니, 이 영화는 정말 놓칠 수 없습니다.


게다가 류승완 감독의 특유의 액션 연출력까지 더해져, 긴장감이 넘치는 수사극의 재미를 배가시키죠. 중간중간 터지는 유머와 인물들 간의 케미까지 놓치지 않으니 관객들은 빵빵 터지며 몰입할 준비만 하시면 됩니다!


레빗구미의 한마디


여러분, 베테랑 2는 이미 전편으로 우리 마음속에 자리 잡은 시리즈잖아요? 이번엔 황정민이 강력 범죄와 또 한 번 맞붙고, 정해인의 상큼한 매력까지 더해졌으니, 이번 작품 놓치면 진짜 후회할지도? 9월 13일! 달력에 꼭 표시해 두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a976nBHtEaY








<스픽 노 이블> 

            개봉일: 2024년 9월 11일          

            출연배우: 제임스 맥어보이, 맥킨지 데이비스          

            감독: 제임스 왓킨스          

            영화 줄거리          

            휴양지에서 우연히 만나 절친이 되어버린 두 가족, 패트릭(제임스 맥어보이)과 루이스(맥킨지 데이비스) 가족이 이번에는 패트릭의 집에서 다시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려고 합니다. 하지만 뭔가 불편하고 찜찜한 상황들이 계속해서 일어나고, 점점 불길한 기운이 감도는데요... 끝내 집에 돌아가려던 그들은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됩니다. 이 영화, 시작은 소박한 휴가였지만, 끝은 절대 상상할 수 없는 공포로 가득 찬다니, 뭔가 심상치 않죠?          

            영화에 대한 유쾌한 기대평          

“이번 휴가는 그냥 집에서 보내는 게 좋을걸?  ‘스픽 노 이블’ 보고 나면 휴가는커녕 문 밖에 나가기도 무서워질지도 몰라요! 어쩌면 말하지 않는 게 진짜 답일지도...”

            영화 장르:스릴러, 심리 호러          


레빗구미의 한마디


여러분, 이번 영화는 단순한 공포가 아니라 심리적인 불안감을 극대화시키는 심리 호러입니다. 이 영화는 무서움이 점차 내면으로 스며들며, 인물들의 행동 하나하나에 의문을 갖게 만들죠. 제임스 맥어보이와 맥킨지 데이비스의 연기 대결도 흥미로운 포인트! 두 배우가 만들어내는 불편한 긴장감과 분위기가 최고입니다. 이번 9월, 소름 돋는 휴가를 보내고 싶다면, <스픽 노 이블>을 절대 놓치지 마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Hp7phySqy5U





<장손>

            개봉일: 2024년 9월 11일          

            출연배우: 강승호, 오상전          

            감독: 오정민          

            영화 줄거리          

            가문의 명예와 전통을 걸고, 대를 이어온 두부 공장을 운영하는 3대 대가족이 한자리에 모이는 제삿날. 이 가족, 평범한 제삿날일 거라 생각했다면 오산! 장손 ‘성진’(강승호)은 더 이상 두부공장을 이어받지 않겠다고 선언해버리고, 가족들은 한순간에 아수라장이 됩니다. 거기에 갑작스런 이별까지 닥치며, 70년 동안 감춰왔던 가족의 비밀이 하나둘씩 드러나는데...! 핏줄과 밥줄, 그리고 묵은 감정들이 얽히고설켜 터져버리는 이 대가족의 흥미진진한 갈등!          

            영화에 대한 유쾌한 기대평          

“두부 공장 하나로 이리도 큰 일이 벌어진다고?! 핏줄의 끈끈함 속에 숨어있던 비밀들, 기대됩니다! 가족들이여, 두부만큼 부드럽게 해결해보시길...?”

            영화 장르:드라마, 가족, 미스터리          


레빗구미의 한마디

가족의 비밀과 전통을 둘러싼 갈등 속에서 펼쳐지는 이야기, 딱 우리네 삶 같은 현실 공감 폭발 영화 <장손>! 강승호와 오상전의 연기 대결이 정말 기대됩니다. 이 영화는 단순한 가족 드라마가 아니라, 70년간 숨겨진 이야기가 하나씩 풀리면서 흥미로운 미스터리까지 더해지니 여러분도 흥미진진하게 볼 수 있을 거예요! � 9월 11일, 극장에서 '밥줄'과 '핏줄'의 대결을 기대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LLDd3V6bVls




이런 영화들이 2024년 9월 11일에 찾아옵니다! 

이런 개봉작들 궁금하신 영화가 있으면 바로 극장으로 달려가세요! 

레빗구미가 전하는 따끈따끈한 영화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지난 주 개봉영화 소개는 아래 링크로!! ]



https://blog.naver.com/dongkune/223568240462

https://contents.premium.naver.com/rabbitgumi/rabbitgumi2





매거진의 이전글 24년8월28일, 개봉 영화 소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