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레빗구미 Oct 22. 2024

24년10월23일, 개봉 영화 소개!




안녕하세요, 레빗구미(Rabbitgumi) 입니다! 


이번 주 개봉작 소개가 돌아왔습니다~~~~!! 2024년 10월23일 에는 어떤 영화들이 개봉할까요?  지금부터 각 영화의 세부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재미있게 보고 싶은 영화가 있다면 미리 메모해두세요! 


이번 주 개봉작들을 소개해드릴게요. 기대되는 작품들로 가득한 한 주, 바로 시작합니다!










<베놈: 라스트 댄스> 

              개봉일: 2024년 10월 23일

              출연배우: 톰 하디, 치웨텔 에지오포

              감독: 켈리 마르셀

              영화 줄거리:

              여러분, 이번엔 베놈이 제대로 춤을 추는(?) 클라이맥스가 왔습니다!  ‘에디 브록’(톰 하디)과 그의 파트너(?) 심비오트 ‘베놈’이 위험한 도주극을 펼칩니다. 그런데 이번엔 그냥 도망만 치는 게 아니라 ‘널’, 베놈의 창조자가 지구까지 쫓아와서 완전히 망치려고 합니다.  지구를 구하는 건 둘이지만, 둘이 구할 수 있을까요? 에디와 베놈의 마지막 운명을 건 전투, 끝까지 함께 합니다. 심비오트와 인간의 케미가 이렇게 끈끈할 수 있나 싶을 정도로 액션과 유머가 폭발하는 시간이 될 겁니다!

              영화에 대한 유쾌한 기대평:

              "에디와 베놈의 티키타카는 언제 봐도 재밌는데, 이번엔 진짜 끝장을 볼 수 있을지!? "

              "이번엔 ‘널’까지! 심비오트 오리지널의 등장이니 기대 안 할 수 없지. "

              "심비오트가 춤춘다고? 라스트 댄스라니, 아마 역대급 클라이맥스일 것 같다!"

              영화 장르: 액션, SF, 스릴러


레빗구미의 한마디:


심비오트랑 살면서 이런저런 일들이 일어났던 에디 브록, 이번엔 지구 멸망 위기까지 갔습니다.  심비오트와 인간의 콤비가 이렇게 뜨거울 수 있나요? 톰 하디가 연기하는 에디와 베놈의 티키타카는 그야말로 역대급! 이번엔 그들을 창조한 ‘널’이라는 무시무시한 존재까지 등장해 지구가 아예 위험에 빠져버립니다. 전 우주적 스케일의 액션이 펼쳐질 테니, 이번 베놈 시리즈 마지막은 놓치면 진짜 후회할 겁니다.


팝콘 들고, 이 역대급 액션을 꼭 극장에서 만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soCtsN0JYUg








<오후 네시> 

              개봉일: 2024년 10월 23일

              출연배우: 오달수, 장영남

              감독: 송정우

              영화 줄거리:

              시골로 이사 와서 평화로운 전원생활을 꿈꾸던 ‘정인’(오달수)과 ‘현숙’(장영남) 부부. 하지만 이들의 행복한 일상에 불청객이 등장합니다! 매일 오후 네 시만 되면 어김없이 찾아오는 이웃 ‘육남’. 그는 방문해도 말 한마디 없이 묵묵히 서 있기만 하는데, 이게 점점 무섭고 기괴해지기 시작합니다. 부부는 육남의 존재에 점점 불안을 느끼며, 자신들의 일상이 공포로 변해가고 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되죠. 완벽했던 일상이 어떻게 붕괴되어 가는지, 그 미스터리를 파헤치는 스릴러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영화에 대한 유쾌한 기대평:

              "이웃이 매일 같은 시간에 찾아온다고? 그건 배달이 아니라 공포다! "

              "오후 4시만 되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이 영화, 진짜 긴장감 넘친다!"

              "전원생활이 이렇게 무섭게 변할 수 있다니… 이사 갈 때 잘 생각해봐야겠는걸?"

              영화 장르: 스릴러, 미스터리, 드라마


레빗구미의 한마디:


전원생활 로망이 이렇게까지 스릴 넘칠 줄은 몰랐습니다!  오달수와 장영남의 현실감 넘치는 연기가 이 영화의 긴장감을 두 배로 끌어올리는데요. 매일 찾아오는 침묵의 이웃이 이렇게 무섭게 느껴질 줄이야…  점점 무너져가는 부부의 일상을 따라가면서 관객도 손에 땀을 쥐게 됩니다. 전원생활에 숨은 공포와 미스터리, 완전 몰입 가능한 이야기예요!


여러분, 오후 네시가 다가오기 전에 이 영화 꼭 챙겨보세요. 다음에 누가 문 두드리면, 함부로 열지 말라고요! 


https://www.youtube.com/watch?v=Hd_PTbHUhTE







<더 킬러스> 

              개봉일: 2024년 10월 23일

              출연배우: 심은경

              감독: 김종관, 노덕, 장항준, 이명세

              영화 줄거리:

              한밤중에 어두운 의문의 식당, 등에 칼이 꽂힌 채 눈을 뜬 한 남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어마어마한 금액의 살인을 의뢰하는 여자, 기다리는 자, 기다려지는 자들 사이에서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도대체 이 식당은 뭐 하는 곳일까요? 살인 의뢰, 배신, 음모가 교차하는 이 이야기는 치밀한 긴장감 속에서 그려집니다. 미스터리와 서스펜스가 폭발하는 순간! 이 영화는 하나의 사건을 둘러싼 인물들의 이야기를 흥미진진하게 풀어갑니다. 

              영화에 대한 유쾌한 기대평:

              "등에 칼이 꽂혀있다고? 그거 빼줘야 하는 거 아냐? "

              "살인 의뢰는 커피 한 잔처럼 간단한가? 이 영화 보고 나면 커피마시기도 무섭다! "

              "네 명의 감독이 만든 미스터리 폭탄, 끝나고 나면 머리가 팽팽 돌아갈 준비하세요!"

              영화 장르:미스터리, 서스펜스, 드라마


레빗구미의 한마디:


여러분, 이 영화는 심장 쫄깃해질 준비하고 봐야 합니다! 심은경의 캐릭터는 이번에도 뭔가 미스터리하고, 보는 내내 '저 여자 도대체 뭐야?'라는 궁금증을 안겨줍니다. 살인 의뢰, 그리고 모두가 기다리는 이 미묘한 긴장감은 한 번 보고 나면 쉽게 잊히지 않을 거예요. 


네 명의 감독이 각각의 색깔을 뽐내며 만든 이 작품은 살인 미스터리 덕후들한테 강력 추천! 피는 안 튀기지만, 심장은 팡팡 튑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69_r-OXynqE








<폭설> 

              개봉일: 2024년 10월 23일

              출연배우: 한해인, 한소희

              감독: 윤수익

              영화 줄거리:

              강릉의 예술 고등학교에 다니는 배우 지망생 '수안'(한해인)은 어느 날 마치 폭설처럼 갑작스럽게 찾아온 아역배우 출신 스타 '설이'(한소희)를 만나게 됩니다. 서로를 특별한 존재로 여기는 두 사람은 소소한 오해로 인해 멀어지게 되죠. 시간이 흘러 성인이 된 수안은 어엿한 배우가 되었지만, 설이에 대한 그리움은 여전합니다. 겨울바다로 돌아가며 잃어버린 기억 속의 설이를 찾으려는 수안의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눈처럼 차갑고도 따뜻한 이 감성적인 여행은 결국 어디로 향하게 될까요? 

              영화에 대한 유쾌한 기대평:

              "폭설이 내린다! 그리움과 감성이 함께 쏟아져 내리는 영화! "

              "눈 속에 파묻힌 추억들, 이번 겨울엔 따뜻한 담요와 팝콘 준비하세요! "

              "두 배우의 케미가 폭설처럼 쏟아지는 감동을 몰고 온다! "

              영화 장르:드라마, 로맨스


레빗구미의 한마디:


여러분, 한해인과 한소희가 눈처럼 흩날리는 감성을 안고 여러분을 찾아옵니다. 설이와 수안의 잃어버린 시간, 그리고 그리움 가득한 이야기는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거예요. 눈 내리는 강릉의 풍경과 함께 펼쳐지는 이 두 배우의 이야기, 감성 드라마를 좋아한다면 놓칠 수 없겠죠?


폭설 내리는 날, 극장 안에서 포근하게 그들의 이야기에 빠져보세요! ❄️�


https://www.youtube.com/watch?v=tO1xIdXtzzY








<어프렌티스> 

              개봉일: 2024년 10월 23일

              출연배우: 세바스찬 스탠

              감독: 알리 아바시

              영화 줄거리:

              자, 여기 뉴욕 부동산 업자의 아들 ‘도널드 트럼프’가 등장합니다. 그런데 이 친구, 돈 욕심이 아주 넘쳐나죠. 세입자들에게 밀린 집세를 받으러 다니다가 정·재계 고위 인사들을 변호하는 정치 브로커, 변호사 ‘로이 콘’을 만나게 됩니다. 이 만남이 심상치 않다고 느끼셨다면 정답! 콘은 불법 수사, 협박, 사기, 선동까지 서슴지 않으며 인간 탈을 쓴 악마라고 불리는 인물인데, 도널드 트럼프는 이 악랄한 변호사를 스승으로 삼습니다. 그리고 둘이 만나면? 더 큰 괴물이 탄생합니다! 어두운 세계의 악행을 파헤치는 이 영화에서 트럼프의 파격적인 변신을 기대하세요.

              영화에 대한 유쾌한 기대평:

              "아니, 도널드 트럼프가 악마 스승에게서 배운다고? 이거 어디까지 가나 보자구요! "

              "악랄함의 끝을 보여주는 트럼프와 그 스승의 콜라보! 이건 놓칠 수 없지! "

              "세바스찬 스탠, 이번엔 정치판에서 악행으로 세상을 뒤집는다! "

              영화 장르:정치 드라마, 범죄 스릴러


레빗구미의 한마디:


여러분, 이 영화는 정치 드라마의 끝판왕! 세바스찬 스탠이 연기하는 도널드 트럼프의 변신은 그저 입이 떡 벌어질 정도입니다. 여기에 알리 아바시 감독의 특유의 연출력이 더해지면서, 불법과 권모술수가 난무하는 뉴욕 정계의 어두운 이면을 적나라하게 보여줄 거예요.


정치 드라마 좋아하시는 분들, 이건 무조건 극장으로 달려가야 하는 필수 관람작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UHyeApIMkoE





이런 영화들이 2024년 10월 23일에 찾아옵니다! 

이런 개봉작들 궁금하신 영화가 있으면 바로 극장으로 달려가세요! 



레빗구미가 전하는 따끈따끈한 영화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지난 주 개봉영화 소개는 아래 링크로!! ]

https://brunch.co.kr/@moviehouse/764


https://contents.premium.naver.com/rabbitgumi/rabbitgumi2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