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더나은 Apr 12. 2022

EP.7 드디어 나왔어요! 우리의 첫 제품을 소개합니다

DON'T QUIT KEYCHAIN, 그리고 선물 이벤트!

모두들 안녕하세요! 아직 벚꽃 구경도 제대로 못한 것 같은데 꽃잎은 하나둘씩 지고 창밖으로 보이는 나뭇잎의 색이 채도 높은 초록색으로 변하기 시작했네요. 색감들이 밝아지는 걸 보니 봄을 지나 여름이 오겠구나라고 계절을 눈으로도 느끼는 요즘이에요.


저희 비댓비돈은 느리지만 꾸준히, 예정했던 대로 4월 첫째 주에 저희의 첫 드롭 상품을 선보였습니다. 다른 채널보다 브런치에 저희 이야기를 시작해서 그런지 브런치에서 가장 빨리 공개하고 싶었지만 비댓비돈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야기를 시작했답니다. (팔로팔로미!)


오늘 글의 끝에는 브런치 구독자분들을 위한 작은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저희의 많은 고민을 함축한 메시지와 디자인을 담은 비댓비돈의 첫 상품,

DON'T QUIT KEYCHAIN을 소개합니다.

DON'T QUIT KEY CHAIN

저희가 비댓비돈의 첫 번째 시즌의 테마를 차, 빈티지, 아날로그로 잡았던 건 이전 브런치를 통해 말씀드린 바가 있습니다.  차를 타고 떠나는 순간에 차키를 통해 영감과 힘을 얻는 메시지를 담고 싶었는데요, 하고 싶은 말이 많았던 저희는 한 번에 두 메시지를 담는 데 성공했어요 ㅎㅎ


DON'T QUIT KEYCHAIN에는 포기하지 말란 뜻의 DON'T QUIT에 직선 형태의 공백 디테일을 넣어 DO IT 메시지를 전달하는 위트를 담았습니다. 흑니켈 도금으로 제작하여 실버인 듯, 블랙인 듯 묘한 빛을 가졌고요, 뒷면은 양각으로 로고를 넣고 샌딩 작업으로 마무리하여 디테일을 놓치지 않았습니다.


제작 과정에서 중간 스카시를 소화할 수 있는 업체가 많지 않아 제작 기간이 좀 지연되긴 했었지만, 정말 좋은 기술과 퀄리티를 가진 업체를 만나 무사히 출시할 수 있었답니다. 물론 그만큼 제작 단가는 세졌지만 퀄리티와 타협을 할 순 없었어요. 오랫동안 지니면서 세월을 함께 보낼 수 있는 또 다른 빈티지 아이템이 되기를 바랐거든요!

WHAT'S IN MY BAG

비댓비돈 스태프의 소지품과도 너무나 잘 어울리죠? 에어팟 키링으로도 활용 가능하고요

DON'T QUIT KEYCHAIN W. CAR

사이즈는 에어팟, 차키 사이즈 모두를 고려해서 조화로운 비율로 제작하였어요. 요새 이렇게 차키를 직접 꽂아서 운전하는 경우는 드무시죠? ㅎㅎ 저희의 아날로그 한 감성을 담아 바다에 가서 연출컷을 촬영해 보았답니다.

백팩, 메신저백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 가능합니다.


제품의 비하인드를 하나 더 말씀드리자면, 키링 모양에도 비댓비돈이 숨어있답니다 ㅎㅎ

비댓비돈 로고와 키체인 최종 시안에 있는 이스터에그

혹시 눈치채셨을까요?

네, 맞습니다! 바로 저 붉은색 어퍼스트로피 모양입니다 ㅎㅎ 이런 깨알 같은 디테일을 알고 제품을 봤을 때 제품이 한층 더 매력적으로 느껴졌으면 하는 바람으로 많은 고민을 담아 제작했습니다.


오랜 기간 준비한 이 키링은 현재 비댓비돈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 스토어에 업로드한 지 이틀째인데 나름 빠른 속도로 재고가 소진되고 있어요. 물론 응원해주는 지인분들이 대부분이지만 정말 순수 고객님도 계신다는 사실이 참 감격스럽고, 너무나 감사하고 그렇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쯤에서 공개하는 이벤트!

두근두근

제가 항상 감사하게 생각하는 브런치 구독자 여러분들을 위해 정말 작은 선물을 준비했는데요,

비댓비돈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해주시고 이 글에 응원 댓글을 남겨주시는 분 중 두 분을 선정하여

DON'T QUIT KEYCHAIN을 선물해드리려고 합니다.


참여자가 두 분보다는 많았으면 좋겠는데 반응이 어떨지 모르겠네요 ㅎㅎ

구독자 또는 팔로워 분들과 한마디라도 나눠보고 싶은데 어디 안 계실까요..? ㅋㅋㅋ


저희같이 작고, 인플루언서도 없는 신생 브랜드는 지인 외에는 브랜드에 대해 논할 대상이 없답니다 ㅠㅠ 꼭 응원이 아니더라도 작은 의견, 관심만으로도 정말 큰 힘이 되고 또 운영할 원동력을 얻으니 언제든 찾아와 주세요!


*기간: 4월 12일(화)~4월 17일(일)

*참여 방법: 비댓비돈 인스타그램 팔로우  브런치 게시글에 응원 댓글 달기

*당첨자 발표: 4월 18일(월), 댓글 발표


오늘도 읽어주셔서, 그리고 비댓비돈의 처음을 함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EP.6 개발자에게 콘텐츠를 맡겨보았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