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드림 hd books Dec 30. 2019

당신의 별자리, 처녀자리 인간관계 및 장단점

별자리는 자신의 양력 생일로 본다. 음력 생일을 양력 생일로 전환해 보려면 네이버에서 '양력생일'을 검색하여 자신이 태어난 해의 음력 생일을 양력으로 전환해 볼 수 있다.


태양과 달과 행성은 거의 한 길로만 움직이는데, 그 느낌을 말하자면 낮에 태양이 지나간 그 길 위로 밤에 달과 빠른 별들이 지나가며 그 길 위로 다시 해가 뜬다. 그러니 당연히 그 길에서 일어나는 일에 더 주목할 수밖에 없고, 다른 별자리 보다 그 길의 배경에 있는 별자리에 더 주목할 수밖에 없게 된다. 여기서 그 길이 바로 황도(黃道.태양의 궤도=태양이 지나가는 길)이며, '그 배경의 별자리'가 황도 12궁(黃道十二宮)으로 ‘12 별자리’이다.     

모두 외면할 때 가만히 들여다보는 사람, 이런 사람의 성공이 빠를 수 있다.

처녀자리(양력생일 8.23~9.22) 성격과 이상형

.

나는 센스 있는 여성이 좋다.

처녀자리 남성은 상처받기 쉬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

그런 자신을 숨기기 위해 일을 할 때 지나치게 꼼꼼해서 답답해 보일 정도이다.

때로는 남의 결점을 유심히 살피다가 어느 순간에 실언을 하게 되니 친구들의 반감을 사기도 쉬운 성격이다.

.

이상주의자인 당신은 여성을 보는 눈이 매우 까다롭다.

귀엽고 똑똑한 여자를 좋아하고 자신 이외에 다른 남자와 이야기하는 것도 용납하지 못하는 성격이다. 센스가 없는 여성, 말솜씨가 없는 여성은 절대사절!

.

이렇게 까다로운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는 여성은 아마 이 세상에 없을지도 모른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런 여성을 찾기 위해 30대가 가까워지도록 단 한 명의 여자도 사귀어보지 못한 남성도 있다. 

노총각 중에 처녀자리 남성이 많은 것도 이 때문일 것이다. 


이 책을 읽고 나면 자신이 과학수사관이 되어 있는 듯한 느낌이 든다

처녀자리 장단점

.

깔끔하고 보수적이며, 책임감이 강하다

처녀자리는 장, 머리카락을 관장.

당신은 허리와 다리가 가늘어 눈에 띄는 외모를 자랑하지만 소화 기관이 건강하지 못하여 구취가 있는 경우도 있고 워낙 깔끔한 당신은 옷차림도 깨끗하고 말쑥한 것을 좋아한다.     

일을 할 때 우선 순위를 빠르게 파악하고 책임감이 강해서 당신과 같아 일을 하는 사람은 당신을 좋아 하고 특히 어른들은 더욱 당신을 칭찬할 것이다. 여러 사람과 같이 있을 때 당신은 구석에 있는 것을 좋아하고 낯선 사람이나 그다지 익숙하지 않은 사람과 접촉하는 것에 익숙지 못한 편이다. 

당신은 규칙을 매우 중시하고 생각이 보수적이어서 너무 튀거나 흔히 별종이라 불리는 사람들을 좋아하지 않는다. 그야말로 모범생인 당신은 새로운 것에 대한 불안 때문에 자기 자리를 지키며 생활하는 사람이다. 

이 책이 묻히는 것은 아이들의 꿈이 묻히는 것입니다.

당신의 장점

* 책임 있게 일을 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을 안심하게 한다. 협동심도 강해서 사람들은 당신과 같이 있는 것을 좋아한다. 규칙을 잘 지켜서 일을 망칠 가능성이 없는 유형인데다 성취욕도 높아서 일에 관한 한 당신을 믿어도 좋다.

* 예의 바르고 예절을 중시하며 사람을 대할 때 매우 겸손. 또 자기가 나서야 할 때와 그렇지 않을 때를 잘 알고 행동하여 말 잘 듣는 모범생이다.

.

당신의 단점

* 대화할 때 한 가지 주제로 이끌어가지 않고 기타 다른 일까지 끌어들여 말이 많은 편이라 사람들이 귀찮아하는 경우가 있다.

* 이것저것 따지기 좋아하고 생활이 지나치게 조심스럽다 보니 다른 사람과의 거리가 생기게 되고 그런 점이 다른 사람이 당신에게 쉽게 접근할 수 없게 한다.

* 말이 많고 불평이 심한 편이다. 다른 사람의 잘못과 결점을 찾는 것을 좋아하고 더욱 심한 것은 그것을 발견한 뒤에 풍자성 비평을 한다. 

수포자였던 부모님들이 다시 중학수학을 공부하고 싶게 만든 책

처녀자리의 인간관계 

 .

당신의 성격은 보수적이고 내향적이어서 남들이 보는 자신에 대해 매우 신경을 쓴다.

더욱이 당신은 이러한 것을 매우 심각한 일로 받아들여서 주동적으로 다른 사람과 친구가 되기 어렵다. 

사실 당신은 몇 가지 화제를 가지고 다른 사람과 가까이 지낼 수도 있고, 상대방의 흥미를 이해하고 서로 공통되는 화제를 찾으면 무의식적으로 상대방에게 접근할 수도 있다. 그러니까 항상 비비 꼬이거나 우울한 모습으로 지내지 않도록 한다.

.

가장 잘 어울리는 친구

작은 일에 얽매이지 않는 사수자리와, 착실한 황소자리가 당신과 가장 잘 어울린다.

당신의 요구가 너무 커서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숨도 못 쉬게 할 수 있으므로 당신과 같이 소심하거나 아예 당신의 수다를 이해하지 못하는 이 두 별자리가 좋다.

.

이런 점은 고쳐라

당신은 잘 맞지 않는 사람에게 직접적으로 말하지 못한다.

불만이 있으면 뒤에서 툴툴거리는 게 고작이다. 하지만 당장은 곤란하고 불편해도 직접 정확하게 이야기하는 것이 좋고, 불필요한 오해의 소지도 없어서 결과적으로 당신의 인간관계에 도움이 될 것이다.  

한 편의 영화 같은 이야기

처녀자리는 이런사람

-완벽주의자이며 감정이 섬세하다.

.

연인을 위해 헌신하는 별자리 

처녀자리는 연인에 대한 이상이 매우 높아서 연인을 고를 때 상당한 관찰력을 과시하며 성격을 요모조모 따져가며 자신에게 가장 어울리는 사람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린다.

그리고는 이성의 마음에 들기 위해 헤어스타일과 패션 등을 기꺼이 바꾼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자신을 변화시키는 것은 처녀자리에겐 아주 행복한 일이다.

.

반장을 하기에 제일 어울리는 별자리 

세세한 것까지 상당히 주의하는 당신은 일에서 어떠한 복잡한 문제가 생기더라도 전부 해결할 수 있다. 두뇌 회전이 빠르며 임기응변에도 능하다. 절대 자만하지 않으나 세심하고 통솔력이 모자란 탓에 사람들을 짜증스럽게 하는 면도 있다.

.

선생님이 가장 좋아하는 별자리

처녀자리는 절대 지각하는 법이 없고 숙제도 잊어버리지 않는다.

선생님이 했던 말을 항상 진지하게 가슴속에 담아두고 행동으로 옮기기 때문에 환영받는 학생이다.

.

사랑 방식이 가장 평범한 별자리

처녀자리는 갑자기 고백하는 방식을 좋아하지 않는다.

마음에 드는 이성이 있어도 한 번 더 주의를 하며 더 자세히 관찰한 후에 프러포즈를 한다.

애정 표현에 있어서도 직접적인 행동이나 언어로 표현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심심한 연애를 할 가능성이 많다. 

흥미진진한 일본의 엽기 풍속들, 대한민국 앞에서 까불지 마라 일본!




출처: 별자리여행

http://www.i-zoa.co.kr/love_chat/star/star_k_11.html

작가의 이전글 당신의 별자리, 사자자리 인간관계 및 장단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