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대 한정판
지프 랭글러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독보적인 스타일과 개성을 자랑하는 특별한 모델이다.
이 에디션의 가장 눈에 띄는 특징은 바로 투스카데로 핑크라는 고유한 외장 색상이다.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의 깊고 강렬한 고채도의 진핑크색 컬러는 기존의 전통적인 오프로드 차량 이미지에서 벗어나, 도로 위에서 이목을 끌기에 충분하다. 이 색상은 루비콘 하드탑 모델에 적용된 특별 한정판으로, 투스카데로만의 개성을 완벽하게 드러낸다고 할 수 있다.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 외관 디자인은 루비콘 하드탑 모델을 계승한다. 투스카데로는 지프의 상징인 새롭게 디자인된 7슬롯 그릴을 유지하면서도, 17인치 블랙 페인티드 알루미늄 휠을 통해 세련되고 강렬한 인상을 더했다.
특히,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지프의 밀리터리 유산에서 영감을 받아 특별한 상징성을 가지고 있다. 군 의전 행사에서 경의를 표할 때 발사되는 '예포 21발'에서 착안하여, 전 세계 6,000대 중 단 21대만이 한국 고객에게 배정되었다. 21대의 리미티드 에디션인이다.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의 특별함을 더하는 또 다른 요소는 01번부터 21번까지 번호가 매겨진 전용 뱃지가 제공된다는 점이다. 이 뱃지는 차량의 고유한 한정판 모델임을 보여주는 상징적인 요소로, 스스로 투스카데로 에디션의 주인임을 자랑할 수 있는 여지가 충분하다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의 실내는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모두 고려한 설계로, 8-방향 파워 시트와 4-방향 럼버 서포트가 제공되어 운전자의 편안함을 극대화한다. 또한, 탈부착식 카펫과 단일 방향 배수 밸브 덕분에 오프로드 주행 후에도 실내를 쉽게 청소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전 좌석 그랩핸들, 캐스트 알루미늄 주유구 커버, 스테인리스 스틸 도어 실 가와 같은 투스카데로 에디션 전용 액세서리 3종이 함께 제공되어 실용성과 멋을 더했다.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은 DANA® M220 WIDE FULL FLOATING 리어 액슬을 포함한 고성능 기술을 탑재하여, 오프로드에서 강력한 내구성과 성능을 발휘할 수 있다. 루비콘 하드탑이라서 당연하기도 하다. 그래서 차별화를 넘어서, 강력한 퍼포먼스까지 겸비해 모험을 즐기는 운전자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다.
그래서 지프 랭글러 투스카데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는 구체적이고 명확하다.
첫째, 이 모델은 전 세계 6,000대 중 한국에 단 21대만 배정된 한정판이다. 단순히 소유하는 것만으로도 다른 랭글러와 차별화된 가치를 지니며, 희소성을 중시하는 소비자에게 큰 매력을 제공한다. 한정판 번호가 매겨진 전용 뱃지가 부착되어 있어, 이 모델이 가진 특별함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둘째, 투스카데로 핑크라는 대담한 컬러는 단순히 눈에 띄는 것 이상으로, 기존의 오프로드 차량들과는 다른 개성을 표현한다. 이 색상은 고유한 개성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게 확실한 차별화를 제공하며, 독창적인 디자인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셋째, 이 차량은 지프가 자랑하는 오프로드 성능을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독특한 디자인과 희소성을 더한 모델이다. DANA® M220 WIDE FULL FLOATING 리어 액슬과 같은 기술적 요소는 강력한 내구성과 오프로드 성능을 제공하여, 일상적인 주행뿐만 아니라 거친 지형에서도 탁월한 주행 성능을 발휘한다. 8-방향 파워 시트와 4-방향 럼버 서포트 같은 실내 편의 기능도 더해져 장시간 주행 시에도 편안함을 유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