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더데일리뉴스 Dec 15. 2021

매일맞춤화장품 ‘코즈볼’ 런칭행사  열리며 세계 진출의

매일맞춤화장품 ‘코즈볼’ 런칭행사  열리며 세계 진출의 서막을 알리다


▲ 매일맞춤화장품 ‘코즈볼’ 런칭행사 열리며 세계 진출의 서막을 알리다     © 더데일리뉴스


[더데일리뉴스] 개인별 매일 맞춤 화장품을 표방하는 ‘코즈볼’이 최초로 단품 솔루션 런칭 행사를 가지고 세계 진출의 서막을 알렸다. 


이번 런칭 행사는 “아름다운 제국” – 코즈볼 이라는 이름으로 12월 13일 오후 2시부터 삼성역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호텔 그랜드볼룸과 봉은사역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호텔 하모니볼룸에서 동시에 개최되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에 따른 방역수칙을 지키기 위해 두 곳의 행사장을 마련하여 생중계로 진행되었다. 


런칭 행사에는 드라마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e스포츠 브리온컴퍼니, 알앤에프 케미칼, 피아미디어, 유로성형외과, 유니온코리아, 궁인터네셔날, 차앤권 법률사무소 등 각계 각층의 대표들이 참석하였고 코즈볼의 모델 하지원님 선정과 명예회장으로 추대된 금화작가 김일태 화백에 대한 소개 등 코즈볼과 함께하는 많은 기업의 발표가 이어졌다.                                                         

▲ 코즈볼 장인상 회장     © 더데일리뉴스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제품 런칭쇼는 2021년 미스코리아 수상자 진선미 5인이 참석하여 화려하게 진행하며 많은 관심과 큰 호응을 받으며 시작을 알렸다, 또한 코즈볼 모델 영화배우 하지원씨가 축하하는 영상을 통해 "저도 평소 환경문제에 관심이 많았는데 코즈볼 광고모델이 되어 환경과 기술이 접목된 세계적인 제품을 널리 알리는데 노력 할것"을 밝혔다. 


이날 코즈볼 장인상 회장은 “성황리에 런칭행사를 치를 수 있게 도움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코즈볼은 앞으로 진정한 개인별 매일 맞춤화장품으로 세계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역사를 쓸것"이라 다짐했다. 


한편 코즈볼은 각종 법령과 규제가 맞지 않는 부분이 있는 한국 대신 본사를 싱가포르에 두고 세계 유수 글로벌 기업과의 시너지 효과와 사업 확장을 기대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작가의 이전글 하반기 최대 기대작 드라마 ‘지리산’ 속 ‘국립공원 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