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커밍 순, 프리미엄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
올해 초 서울시가 용산구 용산역 앞 부지를 국제업무지구로 개발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단군 이래 최대 개발 프로젝트’라는 이름 아래 100층 랜드마크를 중심으로 만들어질 용산국제업무지구는 벌써 많은 기업과 사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사실 용산은 이전부터 기업들이 터를 잡기 위해 눈여겨보던 지역이었습니다. 역사와 문화를 바탕으로 전 세계로 뻗어나가는 중인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지리적 이점 덕에 새롭게 사옥을 이전하는 기업이 늘고 있습니다. 현재 용산역과 신용산역을 중심으로 한 대로변에는 고층의 신사옥이 들어서며 분위기가 많이 달라졌습니다. 용산의 랜드마크가 된 아모레퍼시픽 사옥, LG 유플러스, 하이브까지. 글로벌 뷰티, IT, 문화예술 기업이 뿌리내리는 것을 보면 용산은 한국의 현재이자 미래를 대표하는 도시가 아닐까 싶습니다.
이렇게 용산이 가치 있는 업무지구로 떠오르며 가까운 위치의 서울역 주변 또한 새로운 업무지구로 각광 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활발하게 개발되고 있는 서울역 주변, 그 중에서도 서울로7017과 연결된 완벽한 입지의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용산 근처 공유오피스를 찾고 있는 소규모 스타트업, 사세 확장 중인 기업이라면 오늘 포스팅을 눈여겨봐 주세요.
공간 전문가 스파크플러스가 광화문점, 여의도점, 코엑스점에 이어 네 번째로 만든 프리미엄 오피스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이 11월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은 서울의 중심인 서울역에서 1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기업과 공공기관, 금융 기관이 밀집한 전통적 업무지구 CBD와 인접해 있으며, 지하철 1호선 두 정거장으로 떠오르는 비즈니스 메카인 용산까지 이동할 수 있습니다. KTX와 도심공항터미널을 이용할 수 있어 지방 혹은 해외로 이동해야 할 때 매우 편리한 동선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이 들어서는 빌딩은 서울로점과 함께 오픈하는 신축빌딩입니다. 국내 대기업 GS칼텍스가 건설했으며 서울로7017과 건물이 연결되는 5번째 빌딩입니다. 도심 공원을 앞마당처럼 사용할 수 있는 특권을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 입주 멤버라면 누구나 누릴 수 있습니다.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이 있는 빌딩에는 노티드, 어슬청담, BMW 차징 허브라운지 등 대한민국의 트렌드를 대표하는 브랜드도 다수 입점합니다. 트렌드와 자연환경을 품은 서울역 신축 빌딩,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이 유일하지 않을까요?
사업을 시작하는 스타트업, 인원이 적은 중소기업도 용산·서울역 근처 프리미엄 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은 5층부터 12층까지 촘촘하게 호실을 구성해 다양한 규모의 기업이 오피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오피스의 80% 이상이 창측 시티뷰이기 때문에 답답함 없이 탁트인 서울역 근처 풍경을 바라보며 일할 수 있는 것도 서울로점의 장점 중 하나입니다. 모든 층에 쾌적한 카페테리아, 라운지, 미팅룸이 구비되어 있으니 오피스 시설에 대한 사소한 고민은 모두 내려놓고 스파크플러스가 준비한 완벽한 업무 공간을 마음껏 이용해 보세요.
업무 중 리프레시가 필요한 순간에는 11층 메인 라운지와 테라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방감 있는 넓은 공간과 다양한 좌석은 구성원이 가장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넉넉한 미팅룸, 널찍한 IR룸은 중요한 미팅 혹은 투자 피칭을 위한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20인 이상 규모의 기업이라면 12층을 단독으로 사옥처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높은 층에 위치해 있어 창밖으로 서울의 풍경이 한눈에 펼쳐지고, 전용 라운지와 미팅룸 그리고 오피스 양옆으로 펼쳐진 단독 테라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전용층을 사용할 경우 브랜드를 나타내는 로고 사이니지, 네트워크 등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기 때문에 깔끔하고 쾌적한 사옥의 형태를 갖출 수 있는 것도 큰 장점입니다.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의 한 개 층은 최대 115인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유연하게 공간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기업 구성원이 많거나 갑작스레 증가할 가능성이 있어도 스파크플러스는 언제든 여러분에게 딱 맞는 공간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최근 프리랜서, N잡러 등 회사에 소속되지 않고 일하거나, 초기 사업을 시작하는 등의 이유로 혼자 일하는 1인 노동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1인 기업일 경우 인테리어와 시설 마련에 대한 고민으로 오피스를 찾기가 더욱 힘듭니다.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에서는 1인 기업도 모든 시설을 갖춘 프리미엄 공유오피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울로점에는 1인 지정 좌석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사업자 주소지를 등록할 수 있고, 파티션 책상, 의자, 서랍장이 제공되어 개인 사업을 하는 분들은 노트북만 들고 오셔도 바로 일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오피스 입주사와 동일하게 라운지, 미팅룸 등 다양한 멤버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것도 서울로점을 강력하게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전통적 업무지구인 CBD는 임대료가 매우 높고 주 이용 대상이 큰 기업이기 때문에 작은 기업은 규모에 맞는 사무실을 찾기가 매우 힘듭니다. 하지만 성장 중인 기업일수록 주요업무지구가 가진 지리적 이점과 풍부한 네트워킹을 확보하기 위해 용산과 서울역 근처 오피스를 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규모의 기업이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공유오피스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 11월, 새롭게 오픈하는 서울로점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지금 바로 입주 문의를 남겨주세요. 입주사에 꼭 필요한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서울의 중심에 특별한 오피스를 마련할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NEW 스파크플러스 서울로점 지금 입주 상담받아보세요!
콘텐츠 링크 공유는 언제든 환영입니다.
단, 무단 사용이나 사전에 합의되지 않은 콘텐츠 가공 및 활용은 금지합니다.
본 포스트의 저작권은 스파크플러스에게 있습니다.
Copyright 2024. 스파크플러스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