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인드카페 Mar 09. 2023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성장한 리뷰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성장한 리뷰


마음이 다치면

세상도 닫힙니다.


여러분의 세상이 활짝 열릴 수 있도록

마인드카페가 마음을 치유해 드립니다.




따뜻함으로 마음이 편안해져요



머릿속이 복잡할 때 상담을 받으면

이야기 속에 따뜻함이 느껴져서

마음이 편안해져요. 50분이라는

시간 동안 정말 큰 위안과 도움을

받았어요. 편안한 대화 속에서 제가

앞으로 나아갈 방향이나 활용할 수 있는

해결책들을 자연스럽게 녹여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 익명의 마카님, 이미희 상담사 리뷰 -





나아지는 자신을 믿을 수 있어요

사람들 앞에 나가는 것도 두렵고

사람들과 어떻게 대화해야 할지 늘

어렵게만 느껴지곤 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이런 어려움이 있었는데

상담받는 동안 저도 모르는 사이에

어떻게 사람들과 대화하면 되는지

더 이상 고민하지 않게 되었습니다.

아직은 어색한 것도 있지만

나아지는 자신을 믿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익명의 마카님, 황지은 상담사 리뷰 -





나 자신에 대한 마음이
바뀌었어요


상담사님이 차분하게 제 얘기를 듣고

질문을 해 주시는 과정에서 제가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었는지

깨달을 수 있었어요. 제 모습은

바꿀 수 없지만 저를 바라보는

스스로의 마음을 알아채고

바꿀 수 있게끔 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익명의 마카님, 금도연 상담사 리뷰 -





신선한 조언과 자극을
얻을 수 있어요

매번 따뜻한 말씀을 해주셔서

많은 위로를 받고 있어요.

그리고 항상 해주시는 새로운 조언이

귀에 쏙쏙 들어와 가끔 제 머리에서

계속 맴돌 때가 있는데 그럴 때마다

제 자신을 이해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더 나아가 신선한 자극이 되고

있습니다. 이런 시간을 앞으로도

조금 더 갖고 싶어요.


- 익명의 마카님, 최순진 상담사 리뷰 -





모든 순간 저를
지지해 주셔서 감사해요

제 이야기를 잘 들어주시고

제가 다 이해하기 힘든 인간관계

유형들에 대해서 잘 짚어주셨어요.

또 올라오는 화나 억울함 풀어지도록

속풀이 과정도 같이 해주셨고,

제가 겪는 어려움의 패턴도

분석해 주셨어요.

이 모든 과정에서 저를 지지해 주시고

응원해 주셔서 감사했어요.

좀 더 자신을 믿고 나아가 보겠습니다.


- 익명의 마카님, 강성순 상담사 리뷰 -





상담사 선생님을
만난 게 행운 같아요

오늘 바로 상담에 선생님이 뜬 게

행운 같아요. 얘기에 공감해 주실 뿐만

아니라 마음을 가라앉히는 방법을

알려주시고 실제 상황에서

적용할 수 있게 연습도 같이

해주셨어요. 목소리와 말투 자체로

다독여주시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유쾌하시고 재밌어서 중간중간

웃기도 했어요. 울다가 웃다가

엉덩이에 뿔났겠지만

정말 후련해졌습니다.


- 익명의 마카님, 백소림 상담사 리뷰 -





진짜 전문가가 필요하다면

속 시원히 털어놓고 싶다면

개인 맞춤 진단과

따뜻한 응원을 원한다면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매거진의 이전글 온라인 심리상담 앱 [마인드카페] 유저들의 산뜻한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