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Linji 린지 Aug 08. 2021

[개사]To make you feel my love

엄마에게 부르는 사랑노래 , 팝송 개사

[개사/ 작사] self project

제목: To make you feel my love

곡소개: 어느새 나보다 작아져버린 엄마, 세월 속 인내로 녹였던 아픔과 급변하는 세상에 대한 두려움 속에 지쳐 웃음도 묻어버렸다. 내가 어릴 적 엄마가 나에게 주었던 사랑처럼, 이제 엄마보다 커버린 내가 불러주는 사랑 노래. 아픔과 두려움에 대한 공감을 연인에게 불러주듯 부르며 마음을 전달. 


*개사 MR : To make you feel my love (Adele_아델)




(verse 1)

왠지 모를 두려운 바람
그대 어깨 위에 닿으면
내 노래를 들어 보아요
To make you feel my love
어딘가 흘린 시간들 속에
웃음을 기억할 수 없어도
괜찮아 내가 기억 할게요
To make you feel my love


(Chorus 1)

Oh 나의 전부 나만의 사랑
내가 꼭 안아줄게요
세상이 그댈 등진다 해도
난 그대 손 잡아 줄게요


(Bridge 1)

내 마음 담은 바람이 불어
이 노래 들려온다면
그대 내게 준 사랑처럼
To make you feel my love



contact: anlinji22@naver.com

매거진의 이전글 [작사이야기] 햇살같은 너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