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화동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는 꿀팁
이제까지 동전 환전을 왜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할 건지 온갖 아이디어를 늘어놓았는데요. 오늘은 진짜, 동전 환전 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가지고 왔습니다. 여러분!
서랍에 남아 있는 동전을 재미있게 쓰는 방법을 연구하는 스타트업 [익스트래블]에서 (드으디어) 여름 휴가 맞이 초특급 환전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
"집에 남아있는 외화 지폐, 동전을
간단하게 택배로 보내주시면,
무려 100% 환전율로 돌려드립니다!
지금 당장 쓸 수 있는 익스트래블 포인트로!!"
하나씩 드디어 서비스를 갖춰나가고 있는데요.
콘텐츠 디렉터인 제가 주말동안 일러스트까지 속성으로 배워가지고, 보기 쉽게, 알기 쉽게 카드뉴스로 만들어보았습니다. (찡긋)
자고로 익스트래블은 (신개념을 지향하는) 환전소이지요.
일단 회원가입이 필요합니다. 어쨌거나 동전 하나라도 돈이 오가는 일이니까 말이죵?
요기 www.extravel.co.kr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외화 - 포인트전환] 게시판에서 '글쓰기'를 클릭해주세요.
글쓰기를 클릭하면 저절로 신청 양식이 나옵니다.
거기에 여러분이 얼마를 어떤 외화로 보내주실지 신청해주세요.
이제 환전하려고 은행이나 환전소 찾아가실 필요 없습니다!
외화를 어떻게 보내냐? 택배로 홈페이지에 나와있는 익스트래블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이왕이면 봉투에 꼭 묶어서 택배상자에 예쁘게 담아 넣어 보내주시면 감사합니다.
저희가 택배비까지 포함해서 포인트로 환급해드릴거에요!! 택배비는 3,000원을 기준해서 포인트로 환급됩니다.
7월 20일까지 [초특급 환전 이벤트] 진행되어 보내주신 외화를, 지폐와 동전 모두 포함하여 100% 환전율로 포인트를 적립해드립니다!!
여러분, 외화 동전 환전하면 은행에서 (그것도 환전 가능한 은행을 찾았다는 전제하에) 50% 환율로 환전해주는 거 아시죠?!! 익스트래블은 100%로 환전해드립니다. ( 7월 20일 익스트래블 사무실 도착 기준입니다. 땅땅 :)
지난 6월 신촌 연세로에서 진행한 업스트리트 행사에서 카메라와 여행 용품을 70% 이하로 판매했는데요. 물론 외화로요! 그때 지방에 계신 분, 행사에 미처 참석하지 못하신 분들이 아쉽다는 말씀 많이 전해주셨는데요.
저희가 그때 진행했던 글린트 제품까지 포함해 더 많은, 더 알찬 여행용품, 카메라 용품을 준비했으니 여러분, 꼭 와서 구경해보시고, 필요한 상품 있으면 뭐다? 외화입니다!!
외화를 보내주시면 시중가격보다 훨씬 저렴한 금액에 다양한 여행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익스트래블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다양한 상품 업체에서도 익스트래블에 비전 ("잠들어 있는 외화를 깨워, 자원을 순환시키고, 합리적인 여행문화를 만들자!")에 깊이 공감해서, 기꺼이 저희 이벤트에 참여해주셨습니다 >_< 이자리를 빌어 작은 감사의 마음을...!
남은 외화 동전을 활용하는 방법을 매일매일 연구하고 있는 익스트래블입니다.
이건 1탄에 불과합니다. 더 재미있는 외화 활용법을 오늘도 연구중입니다. 환전 이벤트도 많이 참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