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컴피아워 스튜디오 May 03. 2021

아침에 듣기 좋은 노래, 아침을 깨우는 힐링 음악

굿모닝 카페


아침에  제시간에 일어나기 위해 맞춰 놓는 알람. 여러분은 몇 개까지 설정해 두시나요? 정신이 멀쩡할 때 들으면 이처럼 시끄러운 소리도  없는 것 같은데, 한참 잠에 취해 있을 때는 바로 머리맡에 두고서도 다른 세상에서 들려오는 소리처럼 멀게만 느껴지는 걸까요... 



그러나  아무리 몸이 천근만근 같고 눈꺼풀은 그보다도 딱 한 티스푼만큼 더 무겁게 느껴져도, 결국에는 오늘도 일어나 하루를 시작해야 하는  것이 현실이죠. 어차피 일어나야 할 걸 알면서도 딱 5분만 더 포근한 이불 속에서 뒹굴뒹굴하고 싶지만, 그 5분 때문에 출근길  러시아워에 걸려서 지각하면 안 되니까요. 



어차피 일어나야 될 거, 조금만 더 상쾌하고 기분 좋게 일어날 수 있는 방법은 뭐가 있을까요? 아마 많은 분들이 방안 공기를 향긋하게 채워주는 모닝커피 한 잔을 떠올리지 않으실까 싶은데요. 






컴피캣 (Comfy Cat)



여러분이  오늘 하루도 활기차고 상쾌하게 시작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아침에 듣기 좋은 음악, 아침을 깨우는 음악을 모토로 작업한  힐링 음악을 소개합니다. "굿모닝 카페"라는 제목에서도 볼 수 있듯이, 기분 좋은 햇살 속에서 향기로운 아메리카노 한 잔을  즐기는 분위기를 떠올리며 만든 노래입니다. 



멍하니 잠들어 있던 정신을 가벼운 리듬으로 천천히 깨우며 힘찬 하루를 위해 예열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라면서 작업했어요. 발랄한 멜로디와 리듬에 맞춰 고개를 까닥거리다 보면 어느새 잠은 저 멀리 달아나 있을 거예요. 




힐링 음악 & 영상 채널 컴피아워 스튜디오


오늘도 굿모닝이 되시길 바라며 귀여운 아깽이 컴피캣이 향기로운 모닝커피를 닮은 힐링 음악으로 당신의 하루를 응원합니다 :3 


컴피아워 스튜디오의 힐링 음악 전문 네이버티비 채널에 오시면 다양한 힐링 음악, 명상 음악, 공부 음악, 빗소리 ASMR 등 생각을 비우고 집중하기 좋은 음악 및 소리들을 어울리는 영상과 함께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https://tv.naver.com/v/19727590


곡명: 굿모닝 카페
작곡: © 컴피아워 스튜디오 




힐링음악 ASMR by 컴피아워 스튜디오


네이버  오디오클립 "힐링음악 ASMR by 컴피아워 스튜디오"에서는 더욱 편하고 쉽게 음원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오디오클립 채널에는  '굿모닝 카페'를 비롯하여 컴피아워 스튜디오에서 작곡한 여러 가지 다양한 힐링 음악과 명상 음악이 있으니 함께 즐겨주세요~ :)


https://audioclip.naver.com/channels/6618



일상 속에서 듣고 싶은 콘셉트의 힐링 음악이나 ASMR이 있으시다면 여러분의 제안을 환영합니다!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참고하여 컴피아워의 음원 및 영상 제작에 반영할 수 있다면 뜻깊을 것 같아요. 


"공부할  때 집중하기 좋은 음악"이나 "퇴근할 때 듣기 좋은 음악" 등 어떠한 상황이나 시간대에서 들으면 좋을 것 같은 음악이란 식으로  설명해 주셔도 좋고, "피아노 음악"이나 "오르골 소리가 들어간 음악" 등 특정 악기가 듣고 싶다는 식으로 말씀 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컴피아워의 영상과 음악, 이미지와 글 등의 콘텐츠가 마음에 드셨다면 좋아요와 구독으로 마음을 표현해 주세요! 여러분의 응원은 크리에이터에게 창작 생활을 이어갈 수 있게 해주는 큰 힘이 됩니다. :)



컴피캣 (Comfy Cat)



오늘도 컴피아워 스튜디오와 함께 마음이 편안해지는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 * * * *

TUW &

© Comfy Hour Studio


@컴피아워 스튜디오 네이버 인플루언서 홈

https://in.naver.com/comfyhourstudio


#아침듣기좋은음악 #아침을깨우는음악 

#출근길음악 #아침음악 #귀여운음악

#힐링음악 #명상음악 #피아노연주곡 

#피아노반주 #배경음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