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하준생각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하준 Dec 08. 2023

감동무심자 감동소비자 감동생산자

하준생각

하준생각 #101


나는

감동무심자? 

감동소비자? 

감동생산자? 


스토리가 넘치는 

세상입니다. 


분명 내 눈, 내 귀인데 

내가 원하는 것만 보고 듣도록 

가만 두질 않으니까요.


그러다 보니 나도 모르게 

내 가슴이 참 무심해집니다. 


가만히 있어도 

넘치게 보이고 들리니 

감동에 둔감해질 수밖에 

없으니까요. 


그런데요. 

감동이 나의 깨달음과 변화의 

촉매라는 거 아세요?


성장하고 변화하고 싶다면

내 삶의 주변에서 만나는

감동을 예민하게 느끼고,

적극적으로 활용해야 합니다.


감동에 예민해지면 

성장하고 변화할 수밖에 없거든요.


감동무심자... 삶의 하수입니다.

감동소비자... 삶의 중수입니다.

감동생산자... 삶의 고수입니다.


선택은 내게 달렸습니다.



누군가의 꿈이 현실이 되도록 돕는

DreamMaestro 김하준 작가 드림


#명언

#자기경영

#변화관리

#김하준작가

#꿈

#자기계발

#초딩맘

#중딩맘

#고딩맘

#자녀교육

매거진의 이전글 문사철 인문고전 모두 자기계발서입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