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백으로 이용해서 악세사리에 포인트를 주는 룩이다. 요즘에 스몰백으로도 많은 포인트룩이 완성이 되는거 같다.
막 큰 물건이 아닌 화장품 등 소소한 걸 담을 때 크로스백을 쓰게 되면 되게 스타일리시하게 보여 지는 것 같다.
그렇다면 어떠한 크로스백이 있으며, 크로스백으로 어떻게 코디를 하면 예쁘게 코디할 수 있을지 한 번 알아보자.
STYLE 1. 호피백
호피자체의 스타일은 기본적으로 딱하고 튀는 느낌이 주어진다. 거기에 호불호가 갈릴 수 있지만 패션을 좋아한다면 도전해도 될 무늬다.
깔끔한 정장 룩에 작은 크로스백 호피를 포인트를 주면 모던했던 룩도 화려한 룩으로 변하는 게 포인트다.
아니면 심플하게 회색 트레이닝복에 호피 가방을 매어줘도 예쁜 룩이 완성 되는 것 같고 가방 옆에 작은 키링을 달아주거나 하면 더욱 돋보이는 호피가방으로 보일 수 있을 것 같다.
STYLE 2. 은색 스몰백
반짝거리는 소재로 에나벨이라 불리는 가방이다. 크기도 엄청 작고 귀여운 백으로 포인트를 주면 될 것 같다.
트레이닝복이나 잠깐 마실 나갈 때 유용하게 스몰백을 찾게 되는 것 같다. 어떤 심플한 룩에도 스몰백을 매면 귀엽고 스타일리시하게 연출이 가능한 것 같다.
소량의 물건을 안에 넣어두고 다니기 좋은 스몰백 추천 합다. 스몰백으로 편한하면서도 예쁘게 코디해보는 건 어떨까.
STYLE 3. 에나벨 크로스백
저는 개인적으로 반딱거리고 은색의 화려한걸 좋아하다보니 겹치는 제품이 많은 것 같다. 그렇지만 디자인도 틀리고 하니깐 다행인 것 같다.
크롭 티에 밀리터리 바지에 끈을 짧게 조절하여 포인트를 주어봤다. 백자체가 클러치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되게 실용성 있게 가지고 다닐 수 있는 것 같다.
블랙 컬러의 룩에 클러치로 들고 다니면 밤에 화려한 룩이 완성되는 것 같아 이렇게 코디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글, 사진 김예경 (@) 칼럼니스트 byyym3608@naver.com
패션 칼럼 다시 보기
롱패딩 대란, 어떤 롱패딩을 입어야할까?
커플 신발로 시밀러리 룩 연출하기 A to Z
캐주얼의 정석, 블루종 스타일링 A to Z
선미 패딩은 어떻게 코디해야될까?
나만 알고 싶은 트위드 자켓 연출법!
남성 '코트'의 매력, 어떤 코트를 입어야 할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