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connie Jul 12. 2015

우리는 지금 영국으로 간다.

8개월 아기와 떠나는 부부의 10일 여정 

저는 품절녀의 영국 귀양살이를 운영하는 자칭 영국품절녀입니다.


블로그를 통해 영국 생활을 포스팅하다가 지난해 총 7년간의 영국 생활을 마치고 

저희는 7년 만에 생긴 아기를 뱃속에 품고 귀국을 했답니다. 


출산 후 육아 전쟁을 치르다 보니 벌써 한국에 온 지 일 년이 훅~ 가버렸어요.



그런데 제목처럼 우리는 지금 영국으로 갑니다. 


(7월 12일~21일까지 10일 여정)



참, "우리는 지금 영국으로  간다"는 


2013년에 출간한 저의 책 제목이기도 합니다. 



1쇄, 2쇄~~ 이제 곧 3쇄가 나올 예정이에요.


내용 업데이트를 위해 내가 내 돈 주고 내 책을 사게 되다니...



영국 유학/어학연수/워킹홀리데이(취업)/이민/여행을 
하시려는 분들은 꼭~ 읽어보세요. 



오늘 신랑과 저는 8개월 아기를 데리고 영국으로 잠시 떠납니다. 


8개월 아기와 함께 떠나는 첫 가족 여행기를 써보려고 해요.



저희 부부와 아기에게 '영국' 이란??


저희가 서로 만나 사랑을 하고 결혼해서 그 곳에서

우리 아기가 만들어진 원초적인 장소!!



그럼 잘 다녀오겠습니다.

여행기 기대해 주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