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yangpa Jun 18. 2018

김치 후배 말고 개념 후배가 되세요

2017년 12월 10일

남자 후배가 밥 먹자고 카톡 보낸다? 요즘 개념후배 진짜 없습니다. 그 시끼 밥 공짜로 얻어먹으려고 환장한 놈입니다. 당장 온라인 사이트로 가서 "김치 후배"들에 대한 공격을 강하게 하세요.     

남자 후배가 술 산다고 카톡 보낸다? 더 무서운 놈입니다. 꽃뱀 종류죠. 저렇게 나오라고 불러놓고, 돈도 지가 내고는 나중에 당신이 강간 좀 했다고 "선배가 억지로 하자고 했어요 흑흑" 하면서 인생 망칠 놈입니다. 카톡에 이모티콘을 넣고 막 친절하고 공손하게 군거 보면 선배가 좋으니 같이 자자는 의미가 확실한데도 저럽니다.     

남직원이 런닝이 비치는 와이셔츠를 입고 왔습니까? 꽃뱀입니다. 엉덩이가 좀 끼는 바지를 입고 있습니까? 역시 꽃뱀입니다. 쳐다본다고 성희롱으로 고발하려고 일부러 그렇게 입고 온 애들입니다. 무섭습니다. 만약 그런 사람 아니고 순한 직원이라면, 좀 봐주고 만져달라는 의미입니다. 요즘 애들 그렇게 애정을 표현합니다. 찰진 엉덩이 주물러주세요.     

남자 선배가 술 한잔 산다고 둘이 만나자고 합니까? 성폭행 계획하는 겁니다. 나도 남자라고 안심하고 줄레줄레 나갔다가 강간당하면 당신만 손해입니다. 당하고 나면 "알면서 왜 나갔어 지도 원했겠지" 소리 듣습니다. 절대로 남자랑 술자리 만들지 마세요. 카톡도 상대가 남자 상사라면 좀 쌀쌀하게. 이모티콘 넣지 말고.     

개념후배가 되셔서 선배가 술 산다 하면 꼭 더치하세요. 안 그러면 나중에 김치 후배 어쩌고 말 나고, 최악의 경우 돈도 냈는데 왜 내가 니 고추 한 번 못 만져보냐 소리 나옵니다. 그냥 건수를 만들지를 마세요. 하여튼 얽히면 지저분해집니다.     



 

황당하신가요. 저기서 성별만 바꾸면 여성들이 일상적으로 듣는 '데이팅 조언', '커리어 조언'입니다. 다시 써볼게요 보세요.     

여자 후배가 밥 먹자고 카톡 보낸다? 요즘 개념녀 진짜 없습니다. 돈 안 내려고 발광할 테니 개념녀인지 확인하세요.     

여자 후배가 술 산다고 카톡 보낸다? 더 무서운 여자입니다. 꽃뱀 종류죠. 저렇게 나오라고 불러놓고, 돈도 지가 내고는, 그러면 뭐 대강 지도 몸달아서 부른 건데도 강간이니 어쩌니 난리 칠 겁니다. 카톡에 이모티콘을 넣고 막 친절하고 공손하게 군 거 보면 선배가 좋으니 같이 자도 괜찮다는 의미가 확실한데도 저럽니다.     

여직원이 브라가 비치는 블라우스, 각선미가 보이는 치마를 입고 왔습니까? 꽃뱀입니다. 쳐다본다고 성희롱으로 고발하려고 일부러 그렇게 입고 온 애들입니다. 무섭습니다. 만약 그런 사람 아니고 순한 직원이라면, 좀 봐주고 만져달라는 의미입니다. 그딴 식으로 입고 왔으면 그 누구도 좀 만졌다로 말 못 합니다.     

남자 선배가 술 한잔 산다고 둘이 만나자고 합니까? 바보가 아니면 당할 수도 있는데 설마 혼자 나가지는 않겠죠? 줄레줄레 나갔다가 강간당하면 당신만 손해입니다. 미래의 남편을 위해서 소중하게 몸 간수 잘 해야죠. 카톡도 너무 애교 있게 하면 꼬리치는 걸로 오해받기 쉽습니다.     

개념녀가 되어서, 남자가 만나자고 하면 꼭 더치 하세요. 안 그러면 나중에 김치녀 소리 듣고, 최악의 경우는 돈 냈는데 좀 만져보자 너 창녀냐 소리 듣습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