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물딱이 Jul 16. 2021

코로나 4단계로 가정보육중...

집에서 꽁냥거리니 은근 좋다!!

코로나 확진자 수가 1000명을 훨씬 웃돌면서..

(심지어 1600명도 나왔다ㅠㅠ)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가 되면서 어린이집도 가정보육을 하라고 하고

스터디 카페도 05시부터 22시까지 밖에 안한다.

남편도 주5일에서 거의 3~4일을 재택근무..


그래서 평소 패턴이 흐트러지고 잠은 자고싶은 만큼 자고!

(보통 22시 취침 7시 기상 인듯?!!!) 


애들이랑 남편이랑 하루종일 집에 있는데


이것도 꽁냥꽁냥하니 좋다!!



공부를 못하는 점이 아쉬우면서도 은근 안도하는 이 마음은 무엇일까-ㅅ-;;; 


아이들을 18개월부터 어린이집 보내고 자격증 공부 하고 취직해서 얼집보내서 미안한 마음이 많았는데

또 아이들이 어린이집 가기싫다고 매일매일 투덜거렸는데

진짜 타당한 이유로 안보내고 붙어있으니 좋다^_________________^


우리는 정말 이틀에 한번정도만 집밖에 나가고

마트도 거의 다 배달시키고.. 집밥 해먹고.. 하고 있어서.....


네식구가 꽁냥꽁냥 붙어있다..ㅎㅎㅎㅎ


한 일주일 있으니....애들이 이제 어린이집 가고싶다고 하지만...ㅎㅎㅎㅎㅎㅎ


얘두라.. 얼집 방학까지 포함하면 3주는 더 집에 있어야해^^;;;;ㅋㅋㅋㅋ


3주 뒤에는... 어린이집 갈 수 있을까??


이제 집에서 공부 열심히 하는 법을 터득해야 겟따!!

작가의 이전글 요즘 공부패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