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야물딱이 Aug 10. 2021

난 공부하고싶은게 많아서 큰일이다

그래서 먹고싶은 것도 많음

하하하하

벌써 휴직한지 6개월째이다!

2월은 휴직한게 미안해서 마음고생 했고

3월은 줌으로 코칭수업 들었고

4월은 피아노학원 다녔고

5월은 독서모임하면서 코딩공부해보고

6월은 변리사 위해 토익공부하고

7월은 민법 쪼금하고


하고있는데

변리사 공부하다보니 연관과목으로

공인중개사도 따고싶고

주택관리사는 이전까지 하던 업무랑 연관되서 따고싶고

세무사는 사는데 도움되니까 따고싶다

^^;;;;

하하하하하하하하

하나만 공부해도 제대로 못하는데...



그리고 무엇보다 힙합음악만들고 싶어서 미디공부 하고싶다

진지.



뭐 해보다 아니다 싶으면 그만큼 잘 접어서

자격증 공부들은 책들도 중고로 사고

강의도 안듣고 하고있는데


미디공부는 개인레슨 들으려고 대기중이다

....

미디책상도 사고싶고

프로그램도 사고싶고

예쁘니까 아이맥도..(응??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아휴

시간은 한정되있고

새벽시간(5시에 일어나서 한 1~2시간)

애들 등원하고 나서(9시~16시)

가 대부분인 공부시간인데

이르케 하고싶은게 많아서야!!!!!!!!!


게다가.. 아파트 예비입주자 운영위도 하고있음^^....;;;;;;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그래도 미디공부는 꼭 해봐야징!ㅎㅎㅎㅎㅎ

작가의 이전글 WISET 온라인 멘토링 받다. - 투자에 관하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