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장익 Apr 20. 2024

동기의 조언! ^^

라테님!
이 세상에 나이 때문에 못하는 건
아동복 모델밖에 없어요!

저는 라테님이

나이 뒤에 숨지 않으셨으면 해요!


*


난 나이가 많아서  작업의 한계가 커 ㅜ

파격적인 퍼포먼스는  못할 거 같아ㅠㅠ

라며 자신 없어 하는  제게

친한 동기가 해 준 말이예용^^;


혹시라도 나이로 인해  

도전을 망설이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한 번쯤 기억해주시면 좋을 같아서 올려봐요..


* 요즘 미대생 디폴트 복장예요^^;

학교가면 블랙앤 화이트 속에

저만 알록달록 무지개 나라 ㅋㅋㅋ

튀는게 싫어 한 번 시도해봤는데

상조회사 직원분 느낌이라

원상 복구 ㅋ했어요 ㅋㅋ


* 곧 다큐 촬영을 시작해서

카메라를 물색하러 남대문 왔는데

비가 흩뿌리듯 와서 우산이 소용없네요

젊은 연인들이라면 운치라도 있겠지만

중년부부는 ㅋㅋ툴툴대며 돌아다녔어요 ㅎㅎ


소공동 스벅인데

찻상에 커피를 마시게 해놨네여^^;

편안한 주말 보내십시오^^


작가의 이전글 메타버스, 그것이 알고 싶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