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동사로 살어리랏다 Mar 03. 2024

냉장고라는 것

사자가 있었다. 수,
그에게는

끝없이 펼쳐진 초원이 있었다
폭풍우와 나무와 풀도 있었고
밤과 별이 있었다
아침이 있었고 작렬하는 태양도 있었다
곁에 올망졸망 새끼들도 있었다

참으로 희한한 일들이 있었던 적이 있었다.

작가의 이전글 그것이라는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