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전예약 통해 오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 가능
서울 서래마을에 있는 전시기획사 이상아트(관장 이상미)가 개최하는 2022년 특별 기획전 <MERCI>展의 첫 릴레이 전시 <비두리: YOUR TRACE>(흔적)展의 관람 시간을 변경합니다.
관람시간은 종전에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말은 오후 3시에서 오후 5시에서 평일과 주말 구분 없이 오후 1시부터 오후 7시까지 관람이 가능합니다. 단, 네이버 사전 예약은 필수입니다. 사전 예약자에 한해서만 관람이 가능합니다.
2009년부터 비두리 작가의 <YOUR TRACE>(흔적)展은 전시명처럼 동물들의 어떤 ‘흔적’을 이야기합니다. 작가는 있는 그대로의 동물들을 기록하는 다큐멘터리 방식에서 벗어나 동물들이 죽거나 사라지면서 남긴 흔적을 표현한 작품을 선보입니다. 이를 통해 인류학적인 시선에서 인간과 같은 생명체인 동물들의 존엄성에 대한 질문을 던집니다.
전시는 오는 11월 7일(월)까지 열립니다. 사전예약 후 전시장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수석 큐레이터의 전시기획 설명, 작가 소개, 작품 안내 등의 고품질의 도슨트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급 음료와 다과 무료 제공, 작가 대담이나 소통 등의 다양한 서비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및 감염 방지로 전시장 입장 및 관람 시 마스크 착용은 필수입니다. 더 자세하거나 궁금한 사항은 전화나 홈페이지에 문의하면 됩니다.
<전시 개요>
참여 작가 : 비두리
전 시 명 : 이상아트 2022 특별 기획 그룹전 MERCI <YOUR TRACE>(흔적)展
전시 일정 : 2022년 10월 25일(화) ~ 11월 7일(월)
전시 장소 : 이상아트 스페이스 (서울시 서초구 사평대로 6길 13)
관람 시간 : 13:00 ~ 19:00 (월~일) / 사전 예약 필수
관람 예약 : 네이버 또는 전화(사전예약을 하지 않을 시 입장 불가)
문 의 : 이상아트 0507-1323-2998 (www.leesangart.com)
<관람 예약하기>
https://booking.naver.com/booking/5/bizes/781204/items/4668107
이상아트 소개
이상아트는 2010년 프랑스 파리에서 이상미술연구소로 출범해 회화, 설치, 조각을 포함한 다양한 분야의 전시와 문화예술 서비스를 제공하고 경계를 확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상적인 예술의 가치 구현’이라는 비전(Vision)과 대중들이 일상 속에서 예술을 즐기고 향유할 수 있도록 새로운 라이프스타일(Life Style)을 제안하는 콘텐츠를 만들어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상아트는 전시 공간 자체가 예술 콘텐츠가 되도록 여러 요소를 융복합한 새롭고, 모험적인 플랫폼을 만들어 문화 예술 사업의 발전에 이바지하고자 합니다. 참신한 기획력, 독창적인 안목으로 예술 애호가 및 컬렉터 분들에게 최상의 문화 예술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또한 이상아트에서는 매월 ‘이상한 살롱’ 프로그램을 기획 진행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이나 전시 관련, 작품 구매 등의 문의는 홈페이지(www.leesangart.com)를 통해 관련 정보를 받아 보실 수 있으며 그 외에 더 많은 작가와 작품은 네이버 이상아트숍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