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인쁘삐 Jan 26. 2024

연필소리

-

오랜만에 연필을 집어 들었다.


하루의 대부분의 시간을 직장에서 보내던 작년은

특히 눈에 띄는 삼색볼펜만을 집어드는 날이 많았다.


그러다 오늘 아침.

팀장님께서 연필로 고쳐두신 자료에 자연스레 메모하기 위해 연필을 집어 조용한 아침에 연필을 깎았다.


사각사각 연필이 깎이는 소리,

하얀 종이위에 연필로 글쓰는 소리.

어쩌면 내가 좋아하던 소리.


내가 사랑하는 강아솔과 권진아의 목소리와 닮은 소리.


1월의 어느 날 아침.

기분이 어쩌다 좋아지기도 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