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쿄다반사 Oct 27. 2020

새로운 시대,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BEAMS

TokyoDabansa Insight Meet-up


도쿄다반사는 "인사이트 밋업"이라는 이름으로 도쿄의 문화와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하고 이야기 나누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2020년 11월 5일 목요일, 저녁 6시부터 약 2시간 30분 동안 일본의 대표적인 패션・라이프스타일 브랜드 BEAMS의 디렉터들과 함께 2020년 도쿄의 아트컬쳐 트렌드와 콜라보레이션 선수인 BEAMS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 소개와 전략을 확인하는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TokyoDabansa Online Insight Meet-up | TRENDS IN TOKYO LIFESTYLE

새로운 시대,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는 BEAMS의 이야기


➖ 도쿄다반사 인사이트 밋업 소개

✔︎ 일자: 2020년 11월 05일(목) 저녁 6시-8시30분

✔︎ 장소: 온라인 컨퍼런스 (zoom)

✔︎ 실시간 통역 및 기한한정 다시보기 링크 제공

✔︎ 티켓 예매: https://event-us.kr/24611 


➖ 이런 분들께 추천 합니다. 
 ✔︎  2020년 도쿄의 아트 및 컬처 트렌드가 궁금하신 분
 ✔︎  마케팅, PR, 기획, 커뮤니케이션, 광고, 디자이너, 편집자

✔︎  BEAMS가 진행한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사례와 전략이 궁금하신 분
 ✔︎  패션 브랜드를 넘어 소비자들에게 즐거움과 행복을 제안하는 BEAMS의 활동이 궁금하신 분
 ⠀
 ⠀

➖ 각 세션 소개 

세션 A  |  TOKYO CULTUART 2020 

연사 : 나가이 슈지 (TOKYO CULTUART by BEAMS 디렉터, BEAMS Creative 디렉터)

내용 :  2020년 도쿄 아트 및 컬처 트렌드와 TOKYO CULTUART by BEAMS의 문화 예술 콜라보레이션

세션 B  |  즐거운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브랜딩 전략

연사 : 도이지 히로시 (BEAMS Communication 디렉터)

내용 : 리바이스, 지퍼락, 폴로와 같은 전통의 브랜드와의 파격적인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생활의 즐거움을 제안하는 BEAMS의 전략과 커뮤니케이션



➖ 이 외에도 

✔︎  TOKYO CULTUART by BEAMS와 아티스트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이 럭키 드로우로 진행됩니다.

✔︎  얼리버드 티켓을 구매하신 분들께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입장권을 드립니다.

➖ 도쿄다반사 온라인 인사이트 밋업 참가비는 6만원 입니다.

➖ 티켓 구입 기간: 10월 21일(수)부터 11월 3일(화)까지

➖ 얼리버드 티켓 판매 기간: 10월 21일부터 10월 28일(수)

➖ 얼리버드 티켓 금액: 4만 5천원 (정가의 25% 할인)

➖ 10월 29일(목) 0시부터는 정가(6만원)으로 판매됩니다.

➖ 얼리버드 기간에 티켓을 구매하신 분께는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입장권을 드립니다.

✔︎  구매 취소 및 환불은 판매 페이지(이벤터스)에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COVID-19로 인해 이동의 제한이 생기면서 연초에 오프라인 기획했던 행사를 온라인으로 진행하게 되었지만, 오프라인 행사 때와 동일하게 동시통역을 제공하며, 기한한정 다시보기도 제공될 예정입니다.


10월 29일 0시에 마감되는 얼리버드 혜택(25% 할인 + 서울디자인페스티벌 입장권)을 놓치지 마세요!










작가의 이전글 시티팝이 왜 인기인걸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