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egon Feb 14. 2019

여행 기록하기

탈린, 에스토니아 201809

안녕하세요

여행을 기록하는 Egon입니다


오늘의 사진은 2018년 8월의 에스토니아, 탈린입니다.

Tallinn. Photo by Egon

2018년 북유럽 여행 중 남은 하루를 탈린으로 결정한 건 정말 잘한 선택이었어요

약간은 찌푸린 날씨의 탈린이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왔어요 맑은 날씨의 헬싱키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어요

아기자기하고 평화로운 구시가지의 모습을 벤치에 앉아서 탈린을 기록했어요

이 사진을 보면 그 시간과 장소가 생각나요 ~

여행지가 모두 좋은 건 아니지만 함께한 사람이 좋았다면 다 좋아지는건 진리입니다. ~

 

pen, Egon

펜으로 한 드로잉입니다

펜은 Lamy 사파리 만년필로 했구요 대략 1시간정도 걸린 그림입니다.

사진의 모습을 충실히 담으려 했어요 ~ ^^


Egon이 속한 아트토리에서는 하나의 사진을 여러명이 그려보고 있어요

같은 사진을 보고 다르게 그려낸 그림들도 같이 소개할게요 ~

그림 설명은 생략할게요

눈으로 감상해 주세요 ^^


watercolor and pen, TaeHoo



Colored Pencil, JinJoo



여행지에서 그림을 그리고

여행을 다녀온 후 사진을 정리하면서 몇 개의 사진을 골라서 그림으로 남기고 있어요

여행의 기억을 담은 무언가를 만드는 건 그 때의 시간과 공간을 기억하기 위함이에요


다른 두분의 그림도 근사하네요 ~

저의 사진을 같이 그려주셔서 감사해요 ~^^




이 그림은 사진을 찍고 나서 벤치에 앉아서 그린 그림이에요 ~

조금그렸는데 갑자기 쏟아진 빗줄기 때문에 중단하고 이동했어요 ~~ 기억이 생생하네요 ^^


비온 흔적이 조금씩 보이네요 ~~




여행 같은 일상을 꿈꾸며 - Egon

2018.2.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