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나는별연두 Mar 06. 2023

나 자신의 모습으로 살아가기

내가 살고자 하는 나의 페르소나는 무엇일까?


‘나는 나 자신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것이 좋다.’

눈에 잘 띄는 곳에서 다른 사람들과 함께 과시하며 화려하게 걸어다니기보다는

가능하다면 우주를 만든 이와 함께 걸어보고 싶다.


헨리데이비드소로, 월든 中에서




사회가 원하는 내 모습 24시간보다

나 자신 그대로 혹은 내가 원하는 페르소나로 1분이

더 소중한 것은 자연스러운 일인것이 분명한 것 같지만,

다들 사회가 원하는 내 모습으로 365일을 사는 것 같다.

(혹 나만 그랬던거야?! ^^;;;;)


calligraphy by YEONDOO




연두 클래스 소개

1. 경험수집잡화점 입문반/ 성장반 (온라인클래스)

2.분당 AK 문화센터 화요일 오전 10시

3.1:1 수업은 DM (카톡아이디 : ktsrnrsr)

▼ 신청은 아래 url 을 이용해주세요 ^^

https://litt.ly/green_tree


매거진의 이전글 캘리그라피 무지달력 무료다운로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