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광수 Apr 26. 2023

늦은 사랑 - 이광수

새 노래가 나왔습니다


다섯번째 노래가 나왔습니다. 만 2년만입니다. 

이번 싱글 제작에 도와주신 모든 분들 고맙습니다. 


21일에 나왔는데 브런치에 알리는것이 늦었네요.

저는 두 달전 또 다른 신문사로 이직을해 일하고 있습니다.

아직 적응기간이라 정신이 없습니다. 


(너무나 당연하게도) 전업 뮤지션이 아닌 저는 첫번째 싱글부터 도와주시고 응원해주신 모든 분들의 안녕을 항상 기원합니다. 

정말 제 노래를 다시 찾아 들을때면 그 분들이 정말 고맙고 감사하고 그렇습니다. 고맙다와 감사합니다는 뜻이 같은 말이지만 반복해 쓰고 싶네요. 


아래 링크를 누르면 각자 편한 서비스로 이동해 들을 수 있습니다. 


https://link.soundrepublica.com/iRQH


이광수(e gwangsu) 다섯 번째 싱글 [늦은 사랑] 


사람은 책만 읽어서는 현명해지지 않아요. 무언가를 잃어보는 경험을 하고 나서야 배우게 될 때도 있습니다. 당연하다고 생각되는 것들이 있을테죠. 당연히 내가 누려야하고, 내 것이어야 하고, 내 곁에 있는 모든 것들. 하지만 당연한게 어디 있나요? 감사하게 생각해보세요. 너무 늦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Credit] 

Composed by 이광수 

Lyrics by 이광수 

Arranged by 이찬진 

Chorus Arranged by 김민성 

Electirc Guitar 정윤석 

All Programming 이찬진 

Chorus 김민성 

Mixed & Masterd by 이찬진 

Artwork by 박유진


발매사 (주)사운드리퍼블리카

기획사 유지니랜드


작가의 이전글 인공지능도 실수에서 배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