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어 불패의 법칙” 중
대부분 새로운 것은 실패한다. 실패 확률이 높은 이유는, 실패란 성공을 위한 여러 요인 중 하나만 충족하지 못해도 발생하기 때문이다.
시장 실패는 출시한 신제품이 기대한 성과를 내지 못하는 것을 뜻한다. 시장 실패의 주요 원인은 시장이 그 제품을 원하지 않기 때문이다. 그래서 시장이 신제품을 원하는지 사전에 아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이를 위해 가설을 세우고(시장호응가설, xyz), 프리토타입을 통해 데이터를 확보하여 검증하면 많은 비용을 아낄 수 있다.(신선하고 믿을만하며 관련성 있고 통계적으로 유의미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