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에디터 휘서 Dec 28. 2021

구독자 500명 돌파

초보 유튜버의 성장기


드디어 유튜버 구독자가 500명을 넘었어요ㅎ


세계여행  영상 올리고 2 만에 300 되고 증가세가 빠르다가 둔화되더라고요.

그래도 하루에 조금씩 4~10명씩은 증가했어요.

8개 영상을 올렸고 6 만이네요.




저는 막 사건사고가 있는 여행 유형보다 차분하게 안내하듯 여행하고 있어요.

여행에서 깨달은 통찰이나 제가 공부한 예술 분야가 간간이 스며 있답니다ㅎ


무튼 앞으로 죽죽 영상 올릴게요~!

또 새로운 목표인 1000명을 향해 화이팅 하렵니다 :)


유튜브에서 응원 보내주시는 브런치 독자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에디터 휘서 Editor Hwiseo - YouTube

매거진의 이전글 시청 시간 1000시간 돌파의 의미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