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500만원 벌기 외전 2
1. SNS에서 돈 벌기 쉽다는 광고 많다.
2. 진짜 그렇게 버는 사람 많다.
3. 하지만 밧뜨! 결코 NAVER(난 네이버 팬이니까) 쉽지 아니하다..
안녕 형 누나들! 오랜만에 브런치에 글을 남기러 왔어! 우왕... 정말 써야지 언제 한번 써야지 이렇게 생각을 했는데.. 최근에 나도 부업을 좀 더 공격적으로 어그뤠시브하게 펼쳐 나가며 하다 보니.. 수입이 이 전 보다 화악 늘어서 거기에 더 집중 했거든! 대략적으로 지금 4개월 동안 보수적으로 잡아서 월 평균 1,700만원 정도 수익을 기록 하거든.. 어떻게 보면 지금 블로그로 월 500 벌기에 확! JUMP-UP을 하게 된거지비..
증거 없으면 뭐다? 구라다... 그렇기에 이렇게 가져와봤는데! 지금 네이버 애드포스트 2024.01은 최종정산이 안된 상태야 아마 25일 쯤이 잔액이 더 들어오면 350만원은 넘긴거 같아. 그리고 앞에 4개월이라고 이야기 했는데 지금 쿠팡파트너스 2024.1월 금액이 업데이트가 안되서 그러는데.. 다행히 더 잘 벌었어. 그렇기에 보수적으로 계산을 해봐도 월 1,700만원을 확 넘어..
그러니까.. 사실.. 내가 나 이렇게 돈 벌어요 주위에 말은 하기 싫고...그래도 뭔가 나의 상태에 대해서 업데이트 하며 노하우를 공유하고 싶은 대나무숲과 같은 공간인 브런치에 약간 소홀해 진거 같아. 그러면서 동시에 요즘 들어 재밌는걸 많이 봐서 그걸 한번 이야기 해보고 싶어서 시작해봤는데!
하루에 10분 매달 300만원 버는법
흙수저 출신 월매출 2억 버는법
온전히 경제적 자유를 얻는법
요즘들어 인스타 광고 부터 유튜브까지 정말 저런 식의 광고가 많은 거 같아. 내가 그런걸 눌러서 타겟팅이 되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지긋지긋하게 나오면서 하나같이 웃으며 쉽게 할 수 있다고 이야기 하고 있어...
근데 따지고보면 우리 나라 기준 중위소득은 1인 가구 기준 대략 월 200만원 정도야.. 부업이든 뭐든 다 합한 소득이 말이지.. 물론 중위소득이 함정도 있지만! 결코 쉽지 않다는 거야... 월 100만원 부업을 그냥 앉아서 키보드 다다다닥~ 해서 벌기도 쉽지 아니하다 이지...
마치 누구나 할 수 있는 듯한 그러한 이야기처럼 이제 이야기를 하는데.. 말이지.. 거기서 강조하는게 크게 두 가지로 나뉘는데!
쉽다! 배우면 누구나 따라할 수 있다 VS 부지런하게 꾸준히 해야한다!
난 진짜로 부지런하게 꾸준히 해야한다! 이 말을 믿거든... 진짜 졸린 눈 비벼 가며 해야 뭐라도 건지는데 말이야.. 여기서 내가 그켬 하는게 바로.. 강의 파뤼님들..
쉽다! 누구나 할 수 있다! 잠자는 시간에 돈이 벌려야 진짜다!
이 딴 식의 거짓을 늘어 놓는 분들이 정말 그켬인 것 같아.... 그 중에서는 리얼로 좋으신 분들이 있는데.. 요즘에는 정말 쉽다! 이걸 너무나 추구하는거 같아... 근데 이상하지 않아?
쉬우면 다 하는데 몰라서 안한다고?
자 휴먼이시어 생각을 해보자! 이게 정말 말이된다고 생각해? 결코 아니다.....라고 말해주고 싶어... 보통 강의들 보면 크게 애드센스나 네이버 블로그 소득을 이야기 하는데.... 네이버 애드포스트로 월 200벌기 쉬울거 같아?... 아니야.. 정말 어려워... 애드센스는 쉬울거 같아?... 아니야....
왜냐면.. 애드포스트나 애드센스 모두 유입이 있어 광고 노출이 되고 무엇보다 클릭이 되어야 하거든... 근데... 이게 쉽냐고요... 나도 아직 어려워... 그리고 그렇게 유입을 이끌어 내려면!!!! 무엇보다 포스팅 머신이 되어야 합니다요.... 내 최근 방문자 수 저정도가 나와야 애드포스트에서 꽤나 수익을 올릴 수 있어... 근데 쉽냐고 저렇게 방문자 만드는게... 나도 노하우나 팁을 알려주지만..
결코 NAVER 웃으면서 쉽게 된다고 할 수 없어...(난 NAVER 팬이니까...)
요새 좀 쓴다는 분들은 하루에 7~8개 포스팅 한다니까... ㅜㅜ
아 물론.. 이해는 된다고 할게.. 강의 많이 파시고 유튭 조회수 구독자 수 늘려야 하니까... 또 그래야 열심히 포스팅 안해도 되니까 말이지... 사실.. 나도 그러고 싶어...ㅋㅋㅋㅋㅋ 다만.. 그러고 싶다고 다 하는 건 아니니까..
난 이걸 크게 두 가지로 나눠서 봐...
강의파뤼 VS 자기 사업 파이프라인 확장
자기 사업 소개를 통해서 사람들을 더 모으고 파이프라인 강화하는 것 아주 좋은 사업 케이스라 생각해! 예를들어 뭐 프랜차이즈나 이런 것들 말이지. 홍보의 시대에서 그렇게 하는게 맞지비! 뭐 그게 사실인지 거짓인지는 함께하는 분들이 더 잘 알겠지만 말이야.
하지만! 밧뜨!!!!!!! 이걸 또 강의파뤼식으로 하는 분들 많거덩..... 여기서 근데 우리는 월 매출이란 거에 초 집중!!! 해야하는거 같아....
매출과 수익은 달로달로달로
매출 몇억 하는거 중요하지... 근데 거기에 수익은 또 다르게 볼 수 있거든... CS 자기 노동력 등을 다 계산했을 때 얼마가 남는지가 중요한거 같아.... 그러면 또 이야기가 달라지거든.... 뭐 그래도 5% 이상은 남지 않을까 생각은 들지만.. 사실... 까봐야 알거든..... 그리고 거기선 사장님은 별거 아닌 것처럼 이야기 하지만 대부분 보시면.. 음층.. 부지런 하셔.... 아세이 부 유세이 지런! 부! 지런! 부! 지런!
부.지.런... 꾸.준.히.... 이게 ()처럼 되어 있는데 우린 못보고 있는거지..
그니까... 이 것도... 쉽게 보면 안된다는거지...... 형들! 누나들! 쉬우면 다하지!! 다 잘 살지... 운대도 맞아야 하고 부지런하고 꾸준히 해야한다니까 ㅜㅜ 나도 지금 더 해볼려고 발버둥 치는데... 나 하루에 포스팅은 기본 3개는 해.... 쉽지 아니하다니까...
오널은 좀 요새 하도 거짓부렁이 많아서 어구레시부하게 써봤는데.... 그냥 까로 시작해서 까로 끝난.... ㅎㅎ 정말 쉬운거 없는거 같아 형 누나들.. 그러니까... 사탕발림 소리에 안 넘어 갔으면 좋겠어... 나도 강의에 몇천 써봤다니까... 물론 그런 것들이 다 피가 되고 살이 되었지만.. 결국에는.. 내가 깨닫는게 중요하거든.... 그래서 최근에는 유튭도 하고 있긴해...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조회수 5,000 넘기고 막 그래...ㅋㅋㅋ)그러니 우선 뭐라도 하는건 중요하지만!
쉽게 돈 안벌린다고! 포기하지마시길!!! 언젠간 되는 날이 오니까! 오늘 하루도 우리 열심히 살아보자고!! 오늘도 수고했어 형누나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