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진진 Feb 18. 2022

<공지의 글>

기술 블로깅 등등등! 기록을 위한 올려나갈 예정입니다.


안녕하세요. 구독자 여러분 진진입니다.


이번에, 제가 이직을 준비하게되어서 관련해서 공부한 내용을 꾸준히 올려갈 예정입니다. 구독자님들과 제가 공부한 내용들을 꼼꼼히 정리해서 구독자님들에게도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 제가 올리는 에세이나, 연애편지 관련한 글들은 시간이 지나면 삭제할 예정입니다. (브런치 계정 컨셉을 바꾸는 과정의 일환입니다!)


공부하는 내용들은 대체로 웹 프론트엔드 개발, 서비스 기획에 관한 부분들이 게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랍니다. =)

개인적으로 기술블로그를 작성해본 경험이 없기도하고 제가 공부하는 내용들을 다른 분들에게 공유하는 습관을 가지는 것 자체가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결국 좋은 사람들이 자신이 알고있는 것을 공유하기 때문에, 세상이 더 나아지는 것이라고 믿습니다. 특히, 제가 공부하는 분야에 있는 분들의 문화가 그렇다라고 하더라구요.

공부가 경쟁만의 의미를 갖던 제게 조금은 다른 문화에 대한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글을 쓰기 전에 떨렸던 경험들은 제가 브런치를 신청하면서 부터 그랬던 것 같은데, 브런치 계정 운영 컨셉을 바꾸겠다고 결심한 것도 이렇게 떨릴지 몰랐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진진 올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