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yang Jan 31. 2020

1월 3주차 마케팅 클리핑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의 시작과 끝, 페르소나와 CTA 만드는 팁

http://magazine.contenta.co/2020/01/%eb%b0%94%ec%9d%b4%ec%96%b4-%ed%8e%98%eb%a5%b4%ec%86%8c%eb%82%98-cta/


점점 더 치열해지는 경쟁, 2020년 콘텐츠 마케팅 승리를 위한 7단계

http://magazine.contenta.co/2020/01/2020%eb%85%84-%ec%bd%98%ed%85%90%ec%b8%a0%eb%a7%88%ec%bc%80%ed%8c%85-%ea%b3%84%ed%9a%8d/


디지털 마케팅에 대해 다시 생각하다

http://blog.cheil.com/magazine/41692


미디어 광고 시장과 2020년 트렌드 전망

http://blog.cheil.com/magazine/41708


우리 고객의 니즈는 무엇일까요?

https://ppss.kr/archives/210829


‘마스터클래스’는 어떻게 사용자들을 사로잡았을까?

https://ppss.kr/archives/210144


[친절한 마녀의 B2B 마케팅] 콘텐츠가 지루하다고요?

http://www.bloter.net/archives/368268


광고판이 車를 인식하는 순간 메시지가 달라진다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067


하고픈 건 브랜딩, 해야 할 건 영업

https://ppss.kr/archives/210609



IT/비즈니스


[팀터바인의 스타트업 위클리] 1월 3주차 팟캐스트

https://www.venturesquare.net/800762


[2020 커뮤니케이션 키워드] 버티컬~다양성

http://www.the-pr.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025


패스트트랙아시아, 창업투자회사 ‘패스트벤처스’ 설립

https://platum.kr/archives/134955


직방, CVC 설립…프롭테크 스타트업에 투자, 200억 규모 펀드 조성

https://platum.kr/archives/134977


리테일 대격변의 시대, 지금 변해야 산다

http://blog.cheil.com/magazine/41540


29CM, 29초 쇼퍼블 비디오 ‘29TV’ 론칭… 동영상 사업 강화

https://platum.kr/archives/135070


구글, 서드파티 쿠키 지원 중단 예고…디지털 광고 업계 위기감 고조

http://www.bloter.net/archives/368354


[중국 비즈니스 트렌드&동향] 스타벅스 매장 수 넘은 중국 토종 브랜드의 올해 전략

https://platum.kr/archives/134989


[10분 독서] 블랙베리는 데이터 때문에 망했다

http://now.rememberapp.co.kr/2020/01/20/6434/


“가격보다 가치 중요”…IBM, 글로벌 소비자 동향 발표

http://www.bloter.net/archives/368538


스타일쉐어, 패션·뷰티 넘어 라이프스타일로 영역 확장

https://platum.kr/archives/135264



트렌드/컬처


라스트 핏 이코노미가 온다

http://www.allurekorea.com/2020/01/17/라스트-핏-이코노미가-온다/


꼰대 퇴치법 오케이 부머!

http://www.gqkorea.co.kr/2020/01/22/꼰대-퇴치법-오케이-부머/


비욘세의 오렌지 박스

http://www.vogue.co.kr/2020/01/22/%eb%b9%84%ec%9a%98%ec%84%b8%ec%9d%98-%ec%98%a4%eb%a0%8c%ec%a7%80-%eb%b0%95%ec%8a%a4/


2020년 상반기, 당신이 주목해야 할 전시 추천 5

http://www.wkorea.com/2020/01/23/줄을-서시오-3/


낭만적 환경주의자 vs 이죽이들

http://www.vogue.co.kr/2020/01/23/%eb%82%ad%eb%a7%8c%ec%a0%81-%ed%99%98%ea%b2%bd%ec%a3%bc%ec%9d%98%ec%9e%90-vs-%ec%9d%b4%ec%a3%bd%ec%9d%b4%eb%93%a4/


공정성과 지속가능성이 소비에 미치는 영향

http://www.allurekorea.com/2020/01/27/공정성과-지속가능성이-소비에-미치는-영향/


술, 차, 커피 정기구독 서비스

http://www.gqkorea.co.kr/2020/01/28/술-차-커피-정기-구독-서비스/


브랜드 가치가 가성비보다 중요한 시대

https://platum.kr/archives/135143

매거진의 이전글 1월 2주차 마케팅 클리핑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