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TEST
[IT트렌드 속성 가이드북] 포스트 코로나, 언택트(Untact)의 시대
옥스포드·펭귄과 함께 100억 매출, 3년간 퇴사율 0% 조직의 철학 5가지 : 아이포트폴리오 이종환 부사장 인터뷰
청년을 위한 커뮤니티와 시니어를 위한 커뮤니티, 어떻게 다를까?
중견기업이 특히 주목해야 할 데이터 분석 트렌드 Top 4
틱톡, 본격적인 광고 비즈니스 나서…한국, 미국 등 10개국 동시 전개
[바스리] 실리콘밸리 유니콘 메이커가 주목한 ‘동대문 패션 플랫폼’
센스톤, 스타스테크, 고피자, 위킵, 정육각 등 ‘아기유니콘’ 40개사 탄생
[스생컨2020] 미국 스타트업 생태계 동향…그리고 팬더믹 이후 유망 산업
공간을 닮은 사람들이 모이는 곳, 코사이어티(cociety)
지그재그, 통합 결제 도입 후 중소 쇼핑몰 매출 최대 4배 상승
페이스북, 브랜드 맞춤형 디지털 상점 서비스 ‘페이스북 샵스’ 국내 론칭
[기획자의 모바일 앱 뜯어보기] 아내의 식탁, 카카오맵 그리고 캘린더 앱의 동일 기능에 대한 이야기
천만 다운로드 만든 자율성의 힘 “알아서 해주세요” – 아이디어스(백패커)
[UX분석의 정석] APP Critique로 UX분석하기 – 당근마켓편
윤종신의 Google Talks 강의: 동기부여를 어떻게 유지하는가?
글로벌에 먹히는 식품 브랜드는 어떻게 탄생하나 feat 김치시즈닝
쿠팡, 코로나19 극복 모범사례로 Cnbc ‘혁신기업 50’ 선정
‘블립’ 구글 플레이 라이프 스타일 급상승 1위…팬덤-소속사-업계서 호평
임산부의 삶을 유쾌하고 편하게 ‘빌리지베이비’ 이정윤 대표
[에이전트2.0] ‘대신’을 넘어 ‘더 잘’ 해주는 비즈니스의 등장
놀이로 진화한 ‘Mbti’ 연예인 성격부터 연봉 순위, 연애 능력치까지
[바스리] 아마존을 강타한 한국의 아기띠 스타트업, 비결은?
“리뷰 도입 후 구매전환율 상승” 지그재그, 2개월 만에 상품 리뷰 100만 건
음악 스타트업 스페이스오디티, 케이팝 팬덤 앱 ‘블립’ 정식 론칭
차량 공유 서비스 “그랩”이 싱가포르를 바꾼 5가지 방식
글로벌 팬덤 더욱 가까이로, Big Hit 아티스트 사이트
프로모션, 할인만 하면 망한다: 프로모션 전문Pm 신주혜 매니저 인터뷰
[플레이디의 광고&마케팅 이야기] 경쟁사 분석으로 마켓 경쟁력 높여주는 솔루션 Voice
[모바일 서비스 탐방기] 뱅크샐러드는 충성고객을 어떻게 활용했을까
[커머스가이가 알려주는 진짜 유통] 카카오가 커머스에서도 자리를 잡을까?
혼자 법대로 해결하기 어렵다면 화난사람들과 함께 법대로 해결할 수 있다. 공동소송 플랫폼 ‘화난사람들’ 최초롱 대표
향후 10년, 기회를 잡고 싶다면 ‘프리랜서 마켓’에 집중하라
[그루비의 개인화 마테크 이야기] 2020년 주목해야 할 마케팅 트렌드 Top 10
핸드메이드마켓 ‘아이디어스’ 운영사 ‘백패커’, 300억원 투자 유치…누적 투자금 510억
[오픈서베이 트렌드 아티클] 인지도·구매경험 1위, 무신사 특별한 점 뭘까?
[패스트파이브 인사이트] 밀레니얼 세대가 사무실을 뛰쳐나온 이유
‘데일리비건’, 베이스인베스트먼트로부터 5억 규모 시드투자 유치
‘107개 지역에서 75만명 시청…매출 260억원’ Bts 온텍트 공연
[에이전트 2.0] 어디선가 누구에게 할 수 없는 일이 생기면 나타난다, 밀착형 에이전트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