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소의 질감을 변경하고 신발 광고 영상까지
오늘은 두 개의 브랜드를 콜라보해보려 합니다. 크록스와 귀멸의 칼날인데요. 말 그대로 크록스에 귀멸의 칼날 캐릭터들의 의상을 입혀볼까 합니다. 많이 해 볼 필요는 없고 탄지로, 젠이츠, 렌고쿠 이렇게 3개의 크록스 에디션을 만든다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미드저니와 나노 바나나, 그리고 영상 제작을 위해 Kling을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늘 그렇듯이 주인공은 나노 바나나입니다.
일단 영상을 먼저 보실까요? 사운드가 있습니다.
첫 번째.
오늘 테스트를 위해 생성한 기본 크록스 이미지입니다. 미드저니에서 제작하였고 프롬프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top view, A Crocs shoes floating in midair, isolated against a solid background, minimalistic studio composition, soft shadows, modern product photography, photorealistic, highly detailed texture of rubber material, clean and simple aesthetic --p njdrfzs
두 번째.
이 이미지는 필수 제작은 아닙니다. 인터넷상에서 젠이츠 피규어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프롬프트(SORA)
Zen'itsu Agatsuma figure
세 번째.
오늘의 주제입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이미지를 나노바나나 채팅창에 업로드 후
프롬프트(나노바나나)
Apply the figure's jacket style to the shoes
(신발에 피규어의 의상 스타일을 적용해 보세요.)
위의 이미지처럼 젠이츠 옷 스타일이 크록스에 적용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 번째.
역시 이 이미지는 필수 제작은 아닙니다. 인터넷상에서 탄지로 피규어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프롬프트(SORA)
Tanjiro Kamado figure
다섯 번째.
역시 오늘의 주제입니다. 첫 번째와 네 번째 이미지를 나노바나나 채팅창에 업로드 후
프롬프트(나노바나나)
Apply the figure's jacket style to the shoes
(신발에 피규어의 의상 스타일을 적용해 보세요.)
여섯 번째.
역시 이 이미지는 필수 제작은 아닙니다. 인터넷상에서 교주로 피규어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물론 이 이미지를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프롬프트(SORA)
Kyojuro Rengoku figure
일곱 번째.
역시 오늘의 주제입니다. 첫 번째와 여섯 번째 이미지를 나노바나나 채팅창에 업로드 후
프롬프트(나노바나나)
Apply the figure's jacket style to the shoes
(신발에 피규어의 의상 스타일을 적용해 보세요.)
여덟 번째.
광고영상을 이끌어 갈 모델 이미지입니다. 미드저니에서 제작하였고 프롬프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프롬프트(미드저니)
A portrait upper-body shot of a young Korean man in his 20s, stylish curl hair style, wearing a charcoal short-sleeve T-shirt and light beige shorts, casual modern style, studio photography style, isolated against a solid color background, natural soft studio lighting, photorealistic, high detail, lifestyle photography style --p njdrfzs
아홉 번째.
첫 번째와 여덟 번째 이미지를 나노 바나나에 업로드한 후
프롬프트(나노 바나나)
Juggling pose with one sneaker
(운동화 한 켤레로 저글링 포즈)
열 번째.
첫 번째와 세 번째, 여덟 번째 이미지를 나노 바나나에 업로드한 후
프롬프트(나노 바나나)
Juggling pose with only two sneakers
(운동화 두 개만으로 저글링 포즈)
열한 번째.
첫 번째와 세 번째, 여덟 번째 이미지를 나노 바나나에 업로드한 후
프롬프트(나노 바나나)
Juggling pose with only two sneakers
(운동화 두 개만으로 저글링 포즈)
열두 번째.
첫 번째와 다섯 번째, 일곱 번째 이미지를 나노 바나나에 업로드한 후
프롬프트(나노 바나나)
Juggling pose with only two sneakers
(운동화 두 개만으로 저글링 포즈)
열세 번째.
열 번째 또는 열한 번째 이미지를 나노 바나나에 업로드한 후
프롬프트(나노 바나나)
Remove the sneakers. The model is looking up.
(운동화 제거. 모델이 위를 보고 있음.)
열네 번째.
열세 번째 이미지를 나노 바나나에 업로드한 후
프롬프트(나노 바나나)
Raise his arms higher.
(팔을 더 높이 올리다.)
열다섯 번째.
세 번째, 다섯 번째, 일곱 번째, 여덟 번째 이미지를 나노바나나 채팅창에 업로드 후
프롬프트(나노 바나나)
Smiling naturally, holding and hugging 3 sneakers in his arms.
(자연스럽게 미소를 지으며, 운동화 3개를 팔에 안고 껴안고 있다.)
지금부터는 영상입니다.
미드저니의 얼굴 뭉개짐 효과를 벗어나고자 Kling AI를 사용하였습니다. 최종 결과물은 8개의 영상을 영상 편집 프로그램으로 이어서 합친 형태입니다. 영상을 합칠 때 본인의 감각에 따라 구간별로 어떤 영상은 느리게, 어떤 영상은 빠르게 배속을 조절하여 이어 붙이면 완성입니다. 추가로 글을 위에 써주고 로고(png)를 불러와 배치하면 완성!
열여섯 번째.
열세 번 번째 이미지를 스타팅 프레임, 아홉 번째 이미지를 엔딩 프레임에 업로드 후
프롬프트(Kling AI)
The man with long hair stands against a solid green background, his hands raised in anticipation as a white Croc shoe suddenly materializes above him. His serious gaze shifts upward, arms stretching to catch the floating shoe while the camera remains stationary, maintaining focus on his dynamic interaction with the unexpected object.
(긴 머리의 남자가 짙은 녹색 배경에 서 있다. 기대감에 부풀어 두 손을 치켜든 그의 눈앞에 갑자기 하얀 크록스 신발이 나타난다. 그의 진지한 시선은 위로 향하고, 떠다니는 신발을 포착하기 위해 팔을 뻗는다. 카메라는 고정된 채 예상치 못한 물체와의 역동적인 상호작용에 초점을 맞춘다.)
열일곱 번째.
아홉 번째 이미지를 스타팅 프레임, 열 번째 이미지를 엔딩 프레임에 업로드 후
프롬프트(Kling AI)
The man in a black t-shirt juggles a white Crocs above his raised hands against a solid green backdrop, catching it mid-air as a yellow Crocs with triangular patterns drifts into frame, joining the whimsical cascade with a stationary camera.
(검은색 티셔츠를 입은 남자가 두 손을 들어 올린 채 녹색 배경을 배경으로 흰색 크록스를 저글링 하고 있는데, 삼각형 패턴이 있는 노란색 크록스가 화면 안으로 흘러들어와 고정된 카메라와 함께 기발한 소용돌이에 합류하는 모습을 공중에서 포착합니다.)
열여덟 번째.
열 번째 이미지를 스타팅 프레임, 열 번째 이미지를 엔딩 프레임에 업로드 후
프롬프트(Kling AI)
juggling the sneakers, tossing and catching them in smooth circular arcs, moving fluidly through the air as he smiles with focus.
(그는 운동화를 휘두르며 부드럽게 원을 그리며 던지고 받으며, 미소를 지으며 집중해서 공중을 유려하게 움직인다.)
열아홉 번째.
열한 번째 이미지를 스타팅 프레임, 열네 번째 이미지를 엔딩 프레임에 업로드 후
프롬프트(Kling AI)
After tossing and catching the sneakers repeatedly, he suddenly tosses one sneaker high upward, out of the top frame.
(그는 운동화를 반복적으로 던지고 잡은 후, 갑자기 운동화 한 짝을 위쪽으로 높이 던지고, 프레임 위로 던진다.)
스무 번째.
열네 번째 이미지를 스타팅 프레임, 열두 번째 이미지를 엔딩 프레임에 업로드 후
프롬프트(Kling AI)
Two sneakers fall from above, dropping into the frame from outside the top edge. after catches both sneakers with his hands smoothly, tossing and catching the sneakers repeatedly. The two sneakers are different
(두 개의 운동화가 위에서 떨어지며, 위쪽 가장자리 바깥쪽에서 프레임 안으로 떨어집니다. 두 운동화를 손으로 부드럽게 잡은 후, 운동화를 던지고 잡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두 운동화는 서로 다릅니다.)
스물한 번째.
열두 번째 이미지를 스타팅 프레임, 열세 번째 이미지를 엔딩 프레임에 업로드 후
프롬프트(Kling AI)
Slow motion. juggling the sneakers, tossing and catching them in smooth circular arcs, moving fluidly through the air as he smiles with focus.
(슬로 모션. 운동화를 휘두르고, 부드러운 원호를 그리며 던지고 받고, 집중해서 미소 지으며 공중을 유려하게 움직인다.)
스물두 번째.
열세 번째 이미지를 스타팅 프레임, 열다섯 번째 이미지를 엔딩 프레임에 업로드 후
프롬프트(Kling AI)
only 3 sneakers fall from above the frame at the same time. quickly reaches out with both arms and catches all three sneakers together in one motion. He smiles with a playful expression as he secures them in his arms.
(프레임 위에서 운동화 세 개만 동시에 떨어진다. 재빨리 두 팔을 뻗어 운동화 세 개를 한꺼번에 잡는다. 그는 운동화를 팔에 꼭 안으며 장난기 어린 미소를 짓는다.)
스물세 번째.
열다섯 번째 이미지를 스타팅 프레임, 동일하게 열다섯 번째 이미지를 엔딩 프레임에 업로드 후
프롬프트(Kling AI)
Slowly zooms out, then returns to the original position, maintaining a cheerful and lively atmosphere.
(천천히 줌 아웃 후 원래 위치로 돌아와서 쾌활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유지합니다.)
마치며
보시는 바와 같이 나노 바나나로 특정 오브젝트의 질감 혹은 소재, 페인팅 등을 쉽게 바꾸거나 교체할 수 있습니다. A라는 요소에 B의 질감이나 페인팅을 입히는 것은 매우 쉽게 할 수 있다는 것을 사례를 통해 확인하셨습니다. 브런치는 복사가 안되죠? 그래서 복사할 수 있는 링크를 드립니다. 하기 링크로 이동하시면 프롬프트를 복사하고 이미지를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https://cerulean-doom-162.notion.site/27c2d199dfab802eaa53c80f43a8f4da?pvs=1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