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오미경 Sep 26. 2018

7. 주문진에서 도깨비 따라잡기! 는 실패

평범하지 않은 사람의 평범한 일상

국내에서 혼자 또는 커플끼리 여행 가기 좋은 곳, 강릉 주문진!


주문진에 가고 싶었던 이유는 단 하나,

바로 도깨비 촬영지라서 가고 싶었어요~:D


여름날 도깨비가 은탁이에게 메밀꽃을 주던

그곳, 우산을 씌워주던 그곳이 궁금했거든요.



그래서 무작정 달렸답니다.



갔는데, 와우 생각보다 사람도 많고

카페도 많고, 놀 곳도 많고 좋았어요.



바다가 바로 보이는 카페가 좋았고,

더운날임에도 불구하고 미친 듯이 부는

바람도 좋았지요.



그리고 그렇게.. 저는... 도깨비 따라잡기를

하려고 그곳에 갔답니다. 주문진!!



사진 찍으려고 사람들이 줄 서있더라고요.

근데 그날 풍랑주의보가 있어서, 파도가...ㄷㄷㄷ



겨우 사진 몇 장 건졌는데, 사진 찍다가

머리부터 원피스 한쪽이 다 물벼락 맞아서

바로 차에도 못 타고 ㅠㅠㅠㅠ.. 실패했어요.



같은 장소, 다른 느낌 무엇?

그 뒤로 출입금지 팻말이 붙었답니다.


그리고 곳곳에 있는 작은 해변가들.

비키니를 챙겨갔지만, 수영은 못했어요.

수영하려면 목숨 걸고 들어가야 하거든요.

(심지어 수영도 할 줄 모름)




여기저기 해변가를 달리기만 해도

기분이 좋았어요.

소금기 머금은 바닷바람~:D



그리고 마지막 날에 아쉬워서

카페를 갔는데, 산토리니 카페!

사람이 너무 많아서 자리 먼저 잡아야 해요.




바로 앞에 바다 전경이 보이고, 보들 치즈는

맛있고,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꿀~




그리고 기진맥진.

버스 타고 간 게 아니라서

버스 타고 가실 분들에게는 추천

하기가 어렵네요 ㅠㅠ 렌트하시거나

하는 게 좋을 듯합니다..ㅎㅎㅎ




그럼 별거 없는 국내 여행기 끄읏!


도깨비이기에 주문진 샷은 가능했다.
스르르르륵....
매거진의 이전글 8. 버킷리스트(3), 고준희 머리를 보며 숏컷 고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