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여기어때 Jul 15. 2022

여름에도 포기할 수 없는 데이트! 실내 이색 데이트 5

쾌적하게 즐기는 여름 실내 데이트 코스 5

© Instagram @juuuu._.u



01. [카페&부티크] 디올성수

© Instagram @yeonvely17

파리가 눈앞에 펼쳐진듯한 이국적인 광경을 자랑하는 디올 성수. 최근 SNS에서 핫플레이스로 떠오르며 데이트 명소로 많은 이들이 찾는 곳이다. 2022 가을 여성 패션쇼를 기념하여 5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한시적으로 운영된다. 몽테뉴가 30번지의 전설적인 외관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구조가 특징. 주중에는 앱을 통한 방문 예약이 가능하나 주말은 현장 접수만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란다. 7월 예약 서비스는 5일 오후 12시부터 오픈되니 방문 예정이라면 꼭 기억해두길.

© Instagram @__iimmm_




02. [전시회] 팀보타 머스타드블루 '탐의 숲'

© Instagram @juuuu._.u

힐링 가득한 데이트를 즐기고 싶다면 팀보타 머스타드블루 '탐의 숲' 전시를 추천한다. 자연의 아름다움을 오감으로 즐길 수 있는 체험형 설치미술을 즐길 수 있기 때문. 내면의 깊게 자리 잡은 감정을 일깨우는 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전시는 100그루의 나무와 40톤의 생화를 사용하여 온전히 구현된 도심 속 숲을 즐길 수 있다. 향기로운 꽃과 흙의 감촉을 느끼며 힐링 가득한 시간을 보내보자.

© Instagram @juuuu._.u




03. [원데이클래스] 르네 터프닝스튜디오

© Instagram @e__k.closet

매번 비슷한 데이트에 싫증이 났다면 새로운 취미도 배우고 둘만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터프팅 원데이 클래스를 추천한다. 터프팅이란 원단에 터프팅 건을 통해 실을 쏘아 모양을 만들어내는 섬유공예 작업을 말한다. 원하는 색의 실을 골라 터프팅 건을 쏘다 보면 잡념과 스트레스가 날아가는 기분. 손맛 공예라는 말이 있을 만큼 초보자도 손쉽게 만들 수 있으니 고민 말고 도전해봐도 좋겠다.

© Instagram @e__k.closet




04. [원데이클래스] 아이홉맥주공방

© Instagram @juuu._.nee

애주가 커플이라면 맥주 공방 데이트는 어떨까. 직접 맥주를 만들고 맛볼 수 있는 수제맥주 원데이 클래스를 아이홉맥주공방에서 즐길 수 있다. 맥주의 기본 구성과 만드는 과정에 대한 간단한 이론 설명과 함께 맥주를 만들어보고 준비된 다양한 세계 맥주들 시음까지 알찬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만든 맥주는 일주일 후에 방문하여 찾아갈 수 있다. 직접 만든 맥주를 맛보며 시원한 여름밤을 보내보자.

© Instagram @juuu._.nee




05. [실내동물원] 주렁주렁

© Instagram @doyeon_.13

울타리 없는 교감을 통해 생명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주렁주렁. 실내 애니멀 테마파크로 날씨,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동물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주렁주렁의 동물들은 야생에서 포획된 것이 아닌 사람에 의해 길러진 동물들로 3-NO 윤리정책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동물들과 가까이서 교감하며 다양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 지점 별 프로그램 내용과 시간은 상이하니 방문 시 참고하길 바란다. 

© Instagram @pinebutter_cup






추가 8% 할인 쿠폰 다운로드▼▼▼

https://brunch.co.kr/@withactivity/508


더 많은 감성숙소, 여기어때에서찾아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여기꿀팁] 니지모리스튜디오 필수 포토존 3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