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를 위한 단 하나의 컬렉션, 지금 리빙사이더와 함께하세요!
최근 레고와 피규어, 그림과 다양한 소품들을 모아 자신만의 컬렉션을 구성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원하는 소품들을 모아서 집 한 편에 장식하는 일은 재미와 보람 뿐만 아니라 집에 개성을 더해 줄 수 있기 때문에 어떻게 장식하느냐 또한 매우 중요한 부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리빙사이더와 함께 나만의 컬렉션을 디스플레이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내 소품들을 어떻게 정리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계신분들이라면 지금 리빙사이더와 함께하세요!
나만의 개성이 드러나는 컬렉션을 구성하고 싶은 당신, 그런데 전문적으로 시작한지 별로 안된 걸음마 상태라면 이렇게 구성해보는건 어떨까요? 한 가지 테마를 정해서 해당 소품들을 차곡차곡 진열해보세요. 한 나라의 문화를 보여줄 수 있는 장식품들이나 동, 식물 등 다양한 느낌의 장식품들을 한 곳에 모아서 장식을 한다면 개별로 진열하는 것보다 더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답니다!
장식장에 들어갈 수 있는 물건에 기준이 있을까요? 누구나 장식품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물건들 이외에도 우리 주변에는 나만의 컬렉션을 완성할 수 있는 물건들이 많이 있습니다. 주방에 자그마한 선반이나 수납장을 마련해서 평소 아끼는 주방용품들을 진열해보는 것도 하나의 컬렉션이라고 할 수 있을텐데요. 주방용품 이외에도 생활 속 사용하는 모든 물건이 하나의 장식품이 될 수 있으니 수집품, 기념품이라는 인위적인 기준을 깨고 아끼는 생활용품들을 한 번 장식해보는 건 어떨까요?
나만의 개성과 애정이 듬뿍 담긴 장식품들, 가지런히 모아서 진열을 해놨는데 사방이 막혀 있어서 장식을 한 건지, 창고에 넣어둔건지 구분이 안되면 안되겠죠? 컬렉션의 소품만큼이나 나만의 컬렉션을 더욱 빛내줄 수 있는 장식장의 역할이 중요한데요. 투명한 선반이나 수납장을 사용한다면 장식품들을 더욱 돋보이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장식품의 규모와 사이즈에 따라 다르게 진열할 수 있으니 투명 장식장으로 안전하고 멋지게 진열해보는건 어떨까요?
최근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고 자신의 행복을 최우선을 생각하는 분들이 늘어나면서 애정이 담긴 장식품들을 수집하는 분들이 많이 늘어났는데요. 오늘 리빙사이더가 전달드린 팁을 통해 나만의 컬렉션을 완성해보는 건 어떨까요? 지금까지 리빙사이더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