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낭만고래 Jul 19. 2023

너를 만나는 時

나는 온전히 한 사람으로만 존재한다


너를 만나는 모든 시간이 내가 된다

너를 만나는 모든 순간이 시가 된다


너를 만나면 마음이 보여지고

너를 만나고 감정이 깨어난다


너를 만나는 時

너를 만나서 詩








작가의 이전글 모두가 알지만 아무나 안 하는 것들 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