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최이로 Sep 07. 2023

출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다들 무탈히 지내셨는지요.

간만에 인사드립니다.

저는 23년도가 다 지나지 않았지만 참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가장 첫 번째로 들려드릴 소식은,

많은 분들이 위로를 받았다고 댓글을 달아주셨던

<저, 연애 안하겠습니다>가 출판을 하게 되었습니다 :)

올해 늦은 가을과 겨울 사이,

꿈공장플러스와 함께 찾아뵐 것 같습니다.


스스로 위로하며 일어서기 위해 썼던 글들이

하나 둘 모여 책이 되고,

힘을 받았다는 댓글을 달아주신 덕분에

출판을 준비하며 힘들 때마다 제가 더욱 힘을 얻었습니다.


두 번째로 저는 고래를 만나 좋은 카르마를 쌓고 있습니다 :)

추후 책의 후반부에 간단히 나올 예정입니다.


가을바람이 밤에는 선선하게 부는 날입니다.

모쪼록 건강하시고 또 좋은 글로 찾아 뵙겠습니다.


행복하세요 :)

작가의 이전글 옆모습을 본다는 것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