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조제 Mar 29. 2024

은둔, 우울, 불안을 경험하는 분들을 위한 그림 에세이

은둔과 우울을 경험한 제가 '우울, 불안, 무기력, 고립, 은둔'으로 힘든 날을 보내고 있는 사람에게 전하는 '위로, 칭찬, 마음' 책 <살아있으니까>를 텀블벅 펀딩 시작했습니다.


그림 에세이라서 읽기 쉽고 힘들 때 쉽게 손이 갑니다.

많은 관심과 후원 부탁드립니다.


https://go.sefund.kr/살아있으니까



1부. 내가 나에게 하는 위로. 글에 공감하며 스스로를 보듬고 위로해봐요. 공감하며 위로할 수 있는 일러스트와 글들을 수록하였습니다. 자신을 너무 방치하진 않으셨나요? 스스로를 위로해보세요.




2부. 나에게 건내는 칭찬. 스스로를 아끼고 칭찬해봐요.

사소하며 다양한 일에도 스스로를 칭찬해봐요.

자기 자신이 얼마나 대단하고 뿌듯한지 느낄 수 있을거에요.




 

3부. 나에게 쓰는 일기. 오늘 나는 어땠는지, 나의 감정을 기록하고 스스로를 위로하고 칭찬하는 글을 작성해 봐요. 마음일기를 작성할 수 있는 페이지들을 수록했어요.



우울함과 무기력함에 지쳐버린 당신에게, 스스로 위로하고 칭찬해봐요. 자기자신을 아끼고 보듬는 방법을 알아가며 스스로를 치유할 수 있을거에요.

작가의 이전글 불꽃놀이 같은 그림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