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 수립 및 발표
목표
- 브런치
: 나는 누구인가? Product Owner@Mobizen으로 현업에서 날고 있지만 어떤 PO로 나를 표현할 수 있을까? PO로서 나를 브랜딩 할 것인가? 아니면 나의 꿈과 목표를 타깃하여 브랜딩 할 것인가? 나의 히스토리를 되짚어보면 밴드 앨리스의 드러머, 댄스팀 춤꾼, 특공대 사격왕 출신, 데이터 강의를 하는 강사, 자연인 등 김동환이라는 사람을 거쳐간 부캐(?)가 참 많았는데 과연 나는 누구인가에 대한 정리가 필요함.
- 국문 이력서
: 2013년도까지 정리된 국문이력서를 최신 국문이력서로 업데이트하고 인지성을 높이는 것이 목표
- 링크드인
: 현존하는 직업 관련 가장 큰 네트워크 밋업이 발생하는 링크드인의 프로필을 업데이트하여 나에 대해 쉽게 인지할 수 있게 하는 것이 목표
목표
- 이력서
: 3장에서 1장으로 필요한 내용만 추리기
- 웹 포트폴리오
: 웹 포트폴리오 뼈대 구축 2개 프로젝트 업데이트
- 링크드인
: 링크드인 경력 내 활동 보기 좋게 업데이트
목표
- 브런치 작가로 등록하기
- 디자이너랩 팔로워 올해 1,000명 만들기
: 2019.02 : 30명 → 2020.07 : 475명 → 2020.12 : 1,000명
: 좀 더 재미있게 목표 달성하기 위해서 1,000명 달성을 저와 내기로 전환! PIX의 현 멤버수는 556명입니다. 이긴 사람(1,000명 먼저 달성)이 맛있는 밥쏘기 :)
- 위비 1기 이탈자 없이 마무리하기
목표
- 나만의 채널에 조금씩 내 생각과 공부한 것을 글로 써보는 것
목표
- Keyword → Slowgun
: 의미와 가치를 담을 수 있도록 나만의 가치를 담은 정체성을 정리
- Color / Font / Graphic
: 나라는 정체성을 담아 표현이 가능한 디자인 제작(단, 단순 그래픽이 아닌 서체, 색상, 표현 요소도 정하며 이를 Atom design의 구성으로서 한 단계씩 구축)
- 채널 관리 및 운영
: 노션/링크드인(포트폴리오), 비핸스/드리블(디자인), 미디엄/티스토리(글쓰기)
목표
- 내 자신의 강점을 찾아 정리
- 강점을 녹여낸 포트폴리오
ㅍㅂㅍ 2기 2주차! 이제 본격적인 시작입니다!